간단하고맛있게

대학생이 되고 나서 워킹홀리데이를 갈려고 하시는분이 매우 많아젔습니다.

당연히 워킹홀리데이를 하게 되었을때 알게되는건 호주라는 나라입니다. 한국에서 얼마나 많이 호주 워홀을 가게 되며 그나라가 가장 많이 간다는 사실을요!

하지만 워킹홀리데이를 갈려고 할때 정보도 부족하고 어떤것부터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죠.

특히 해외로 나가는게 처음이신분들은 더 어려워할수도 있어요 .

그래서 호주 워홀 가시는분들에게는 조금 특별한 블로그를 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천모모의 호주워킹홀리데이 정보 입니다. https://1000m0m0.tistory.com/

 

 

 

 

 

 

호주 워홀을 갈때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건 정말 해외에 나갈지 안갈지 걱정하시는겁니다.

그런 걱정을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는 사이트입니다.

광고가 아닌 블로그라 조금더 공감이 많이 가게 되고 워홀러의 입장으로써 보니

농장과 공장 와이너리,카페 이런 일자리 정보를 계속 부려댑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호주 워홀로 가면 걱정 스러운게 일자리인데 일자리를 구하는 사이트를 많이 알려줍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사이트도 엄청 많고 찾으면 찾을수록 좋은 정보만 나오는 블로그입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정보를 먼저 써놓으니 호주 워홀에 관심있는분들은 여기사이트 강추입니다.

검색에서 일자리만 검색해도 많은 정보가 나옵니다.

와이너리 부터 카페 그리고 일자리 구하는 어플까지 모조리 나오죠.

호주워홀을 가시는분들은 일자리가 가장 걱정이실텐데 이사이트를 아는것부터

워킹홀리데이를 하시는분들은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좀더 상세하게 본인이 와이너리나 호텔에서 일하고 싶은분들은 호텔,와이너리 이렇게 검색해도 어떻게 일자리를 구하는지 사람들이 많이 하지 않는 일자리 구하는법을 많이 알려줍니다.

 

 

각종농장 공장 후기

 

또한 여기 사이트의 장점은 호주 농장과 공장에 대한 후기글이 많다는겁니다.

단톡방이 있어서 거기에서 얻은 정보로 계속 최신글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호주 워홀을 하시는분들은 한번쯤은 세컨비자를 위해서 농장이나 공장에 가게되는데

거기에서 한국인들이 사기를 많이 당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농장사기 이렇게 검색해도 많은 대처방법과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나오기 때문에 근심을 덜어놓으실수 있을겁니다.

가장 핫한 딸기농장에 대한 정보도 있고 가끔식 저렇게 패키지로 묶어서 최신정보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망고농장,멜론농장,악어농장 등등 어떻게해야 돈을 많이 벌수있는지에 대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호주에 대한 적응을 빠르게 할수있게 쉐어 하우스는 어떻게 구하고 어떤식으로 집과 일을 구하는지 어떤게 먼저인지 상세히 설명이 되있으며 목표를 잡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글들이 많습니다.

예를들어서 이런것들입니다. 호주 워홀을 간다면 오지잡과 한인잡으로 일이 많이 나뉘는데 거기서 오지잡과 한인잡을 두고 뭐가 더좋냐? 어떤걸 무조건해야하냐? 이렇게 설명하는것이 아니라 한인잡과 오지잡의 장단점들을 설명해서

많이 알려주는 블로그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호주에 가서 어떤일을 하게 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위에 처럼 꿀정보 이런거 읽고 어떤식으로 구할지 왜 좋은지 많이 나와있습니다.

 

 

호주 워홀에 대한 10계명입니다. 뭐 공식적으로 정한 10계명은 아니고 이블로그에서 말하고자 하는 뜻을 10개로 구분한거 같습니다.

글을 읽어보시면 위에 어떤 내용으로 이런게 되있는지 설명 풀이가 되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뭐 잘났다고 해서 쓴글이 아닌 그냥 워홀 선배로써 쓴글이니 참고하시고 태클은 환영하다니 그냥 재미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주워홀을 가시는분들중에는 돈을 모으고 돈을 벌려고 가시는분들도 매우 많은데 돈을 모으는데도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뭐 은행 이자율이나 은행 적금 이율을 모아두는 정보들도 많으니 돈 벌러 일자리를 구하시는분들은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블로그를 마냥 맹신하고 믿을순 없지만 저런글을 읽고 그냥 참고하고 본인의 길을 개척하고 플랜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이에요!

그리고 호주워홀을 가면서 여행에 대한 꿈을 꾸시는분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이 여행을 갔다온 후기나 정보들을 공유하고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계속 업데이트가 되니

여행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위에 추천글들만 읽어도 얼마나 많은 글들이 정리 되어있는지 보실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름답게 그냥 백프로 호주 워홀에 대한 정보들만 적혀있으니 많은 참고하시기 바라고 최근에 알아보니 페이스북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AUS1004/

여기이며 주기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는데 있어서 페이스북이 좋은 연결체가 될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팔로우나 좋아요는 많지는 않지만 호주 워홀만 보는 사이트로써는 적지는 않다고 생각드네요.

대중적인 페이지가 아니니 본인이 그냥 주기적으로 정보를 받고자 하시는분들은 팔로우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2019/03/24 - [생활정보] - 은행별 환전 수수료와 은행별 환전 우대혜택알고 환전 싸게하자

2019/04/16 - [생활정보] - 베트남 여행시 꼭 알아야하는 주의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