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요세 자기전에 꼭 보는것이 있다. 바로 먹방이다.

당연히 먹방을 볼때는 유튜브를 본다. 그래서 내가 자주 보는 먹방 유튜버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 먹방 유튜버 먹동이 입니다. 사실 먹방에 메이저들은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구독자가 별로 없지만 맛있게 많이먹는 먹방 유튜버를 찾다가 먹동이를 알게되었습니다.

당연히 메이저들에 비해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점차 좋아질거를 믿고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우선 구독자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략 17000명쯤 있습니다. 지금 먹방은 메이저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이정도면 매우 선방하고 있다고 봅니다.

우선 먹는양으로 봤을때는 메이저들과 거의 비슷합니다. 양이 중요하진 않지만 그나마 여자 먹방중에는 가장 맛있게 먹는것 같습니다.

당연히 먹방 유튜버 중에 맛있게 먹는분은 많습니다만 이런 초보 유튜버중에는 당연 최고라고봅니다.

우선 구독자수에 비해 조회수도 상당히 많은편입니다.

언제시작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당히 만족스런 먹방 유튜버 먹동이입니다.

사실 먹방을 자주보는 팬으로써 조금더 잘됬으면 하는 바램이 매우 큽니다.

먹방을 조금씩 하시다가 접으시는분을 많이 봤기 때문입니다. 특히 먹방 하시는분들은 아무래도 식비가 많이 나오니 금방 뜨고 금방 접습니다. 나중에는 식비를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위에 보시는것 같이 양이 상당해서 식비가 장난 아니실겁니다.

우선 먹방도 되게 다양한 음식을 소개한다는것입니다. 술도 시원시원하게 잘먹고 문어부터 라면5개 짜장면등 회같은것도 많이 먹고있습니다.

그리고 게스트도 초대해서 재미있게 먹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먹동이의 인기 동영상입니다.가장 많은 동영상은 대략 51만쯤 됩니다.

그다음은 대략 29만 정도 됩니다. 그만큼 포텐션?있는 먹방 유튜버입니다. 저는 메이저 영상은 지겹도록 봤기 때문에 지금은 이런 조금 어색함 있는 먹방이 더욱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본방은 아프리카TV에서 한다고 하는데 아직은 한번도 안들어가봤고 조만간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아프리카가 별풍선이니 별풍선을 충전해서 가야겠네요.

먹방 생방송 시간은 낮 12시30분~ 1시에 시작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유튜브로도 방송을 하셨으면 좋겠지만 간간히 한다고 하니 그때를 노려서 봐야겠네요.

생각보다 영상이 매우 많습니다. 저도 이제는 먹방 유튜버 먹동이의 팬이지만 다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냥 요세는 구독 알람 해놓고 영상업데이트 될때마다 계속 보고있습니다. 그렇게 먹방이 업데이트 되면 보고

자기전에 켜놓면 잠도 잘오고 매우 좋습니다. 저만의 수면제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7개월전 영상인데 이때가 900명인데 7개월만에 17000이 된건지 엄청 놀라운 성장이네요.

사실 먹동이는 뭔가 먹방을 보기보다 꾸밈없이 맛있게 먹는 먹방이라서 더 정이가서 보는것 같네요.

그런 매력이 모여서 구독자를 빨리 늘게 하는 본인의 기술이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본건데 예전에는 밥먹고 꼭 후식을 드셨네요.지금은 왜 안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꼭 밥먹고 후식을 드셔서 업로드를 하셨네요.

그리고 가격저렴한 식품들을 먹방에서 소개 시켜주니 매우 좋은데 왜 그만두신걸까요 .ㅋ

 

 

그리고 되게 다양한 컨텐츠를 시도했습니다. 바로 먹동이의 소똥불똥이랑 컨텐츠입니다. 사람들이 말못할 고민들을 익명으로 제보받아서 많은사람들과 고민을 공유하고 이야기 하는 컨텐츠였다고 합니다.

컨텐츠는 좋은데 관심이 많이 없었나봅니다. 정말 먹방 유튜버지만 먹방만 하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했었지만 참담한 결과를 초래했었네요.

 

제가 정말 빵을 좋아하는데 예전처럼 빵을 먹는 먹방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요세 먹방은 컨텐츠가 많아서 먹방도 재미있지만 예전처럼 이렇게 다양한 시도를 하다보면 구독자도 자연스럽게 늘지 않을까요? 빵이랑 케이크 이런것만 영상찍어도 조회수 많이 나올것 같은 느낌인데 먹방 유튜버가 아니다보니깐 잘모르지만 그냥 개인적인 팬의 의견이네요.

예전에도 먹방 유튜버에 대해서 글쓴적이 있습니다. 먹동이에 대해서 썼지만 뭔가 구독자가 팍팍 안늘어서 답답한느낌때문에 오늘도 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정말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는 먹방 유튜버중에 한분입니다.

아프리카 tv에 들어가서 프로필을 봤는데 키가 158cm.. 저런 키와 몸무게에서 어떻게 저렇게 많이먹는지 신기하네요..

성인남성 4명이서 먹을껄 혼자 먹는데 키까지 작고 몸무게도 안나가다니 정말 타고난 체질이란게 있나봐요.

아무리 먹어도 살안찌는사람이 있는반면 저같은 경우에는 물만먹어도 살찌는 체질인데 너무 부럽네요.

저렇게 아무리 먹어도 살안찌는사람들은 먹방 하는건 천성인것 같아요.

저렇게 작은 체구에서 라면5개에 밥까지 먹는거보면 양은 상당히 많이 먹는것 같아요.

저기다가 후식 까지 먹으니 왠만한 메이저 먹방만큼 드시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명 음식점같은곳에서 점보라멘같은것도 깨시고 신기하네요.

정말 많이 드시는 먹방 유튜버중 한명인것 같습니다. 이분만큼은 방송하다가 접지말고 계속하셨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먹방 좋아하신다면 한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검색하다가 알게된 사실인데 먹티스트 선발대회에서 우승한경험도 있으시네요.

밴쯔와 먹동이가 같이 찍은사진도 있네요. 그리고 다른 먹방 유튜버 분들도 매우 많으시네요.

대회는 먹방 유튜버들이 같이 먹는영상을 보고 사람들이 누가 더 새로운 방법으로 맛있게 먹는 투표를해서 뽑는것인데

먹동이님이 우승을해서 300만원을 타갔다고 합니다. 시상은 먹방의 황제인 밴쯔님이 하셨다고 합니다.

이런 먹방 대회를 하는지는 몰랐는데 우승까지 했다고 하니 더욱 놀랍네요.

승승장구하셨으면 좋겠네요.먹방 유튜버 먹동이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