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안녕하세요. 요즘은 4계절 내내 각성이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잇는 가운데 이렇다 할 대책이 마련되지 않으면서 시민들의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니게되었습니다. 제가 기관지나 천식이 유전적으로 좀 심한편이라 외출을 하기전에 꼭 날씨 앱이나 미세먼지 농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수치를 보고 미세먼지가 좋음이 아닌 보통부터 매우 나쁨까지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편입니다.

제몸이 예민한것인지는 모르곘는데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목이 칼칼하고 목이 붓거나 몸에서 반응을 하더라구요.

저같은 고민을 하시는분들이 적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저처럼 기관지나 미세먼지 취약한 분들이 알아 놓으면 좋을 이른바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hy2782)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에게 언제나 친숙한 브랜드인 한국야쿠르트가 현재 가장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는 미세먼지 독성을 저감하는 유산균을 연구하고 있단느 사실, 여러분은 알고게셨나요?

요즘엔 장내 유익균을 생성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부터 모유 유산균 질 유산균 등등 각각의 효능에 특화된 유산균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를 연구하는 기업으로는 한국 야쿠르트가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요. 프로바잉퇵스 유산균의 산업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HY2782(락토바실러스 카세어) 균주를 이용한 조성물이 예쁜꼬마선충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미세먼지 독성을 줄이는 효과로 현재 특허까지 받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효과적인 미세먼지 저감 대책이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에 미세먼지에 대한 독성을 줄일수 있는 유산균이 개발됐고 현재 연구되어 특허까지 받아냈다는 점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지금 상황에 단비같은 결과가 아닐수 없습니다.





HY2782(락토바실러스 카세이균)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를 연구하는 기업인 한국 야쿠르트는 식품업계 최초로 중앙 연구소를 설립해 현재 4,500여 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라이브러리를 활용해 유산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마침 한국 야쿠르트에서 HY2782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제로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좋은 유산균도 알고 경품을 받을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수 있는 검색어 이벤트이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2019년 12월 16일부터 2020년 1월 17일까지이며 HY2782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승 ㅔ대한 간단한 문제를 맞히는 이벤트입니다.

요즘 화제가 되는 퀴즈이벤트인데요. 한국 야쿠르트가 준비한 문제는 "미세먼지 투여시 예쁜 꼬마선충의 알개수가 평균 30%이상 감소하였으나 ○○○○○○○를 동시 투여했을때에는 알갯수의 감소가 없었음"이라는 문제입니다.

이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정답 맞히기'에 들어가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참쉽죠?



퀴즈의 정답은 검색어 이벤트 특성상 검색창에 'HY2782'를 검색하면 답을 쉽게 알수있답니다!

(지금 당장 검색어 포털사이트에 HT2782 클릭!)이 문제를 맞추고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참여한분들 50명에게는 미세먼지 걱정을 한방에 떨쳐버려줄 '위닉스 ZERO S 공기청정기'를 100명에게는 미세먼지가 있는날 필수로 챙겨나가야할 데일리 아이템 'KF94 데일리방역 마스크'를 400명에게는 미세먼지로 인해 생겨나는 피부 트러블을 싹쓸이해줄' 메디힐 버블레이저 패드'를 500명에게는 미세먼지로 칼칼해진 우리의 목을 보호해줄' 잇츠온 평강온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경품으로 보나 이벤트 참여 강도로 보나 해보지 않을이유가 없겠죠? 지금 바로 검색어 포털사이트에 'HY2782'를 검색해보세요!


주의사항

HYFRESH 게정 1개당 한번만 정답을 맞힐수 있다.


오답을 선택헀을 경우 재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을 맞히신 고객중 ,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 야쿠르트 건강을 생각하고 연구하는 기업인줄은 진즉 알고 있었지만 이렇다할 대책이 나오지 못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고민을 누구보다 먼저 앞서서 시행하고 연구해'HY2782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로 특허까지 받아냈다는 사실은 전혀 모르고 있었기 떄문에 여기저기 많이 알려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함께해요~

이포스팅은 한국야쿠르트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