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간맛이가 즐겨보는 먹방에 대해서 소개 해드릴려고합니다.

사실 먹방하면 밴쯔님,프란체스카,입짧은 햇님, 여러분들이 많은데요. 빠짐없이 재미있게 보고 있지만 요세는 새로운 먹방 bj를 찾다가 대리만족으로 만족하는 새로운 bj 먹동이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물론 신입bj다보니 말솜씨는 메이저 먹방 분들에 비해 부족한건 사실이지만 방송에 특성상 처음부터 잘할수는 없다고 생각드네요. 하지만 점차 늘고있는 먹동이를 보면 더욱 방송이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우연치않게 첫방을 보게되었는데 마이크를 끄고 먹는 먹동이를 보며 참재미있다고 느꼈죠.

먹동이의 강점은 정말 많이 먹는것입니다. 언제는 컵라면 10개를 먹어서 단숨에 아프리카 시청률 상위권에 오른적도 있었죠. 그때 채팅창을 보면 방구석 평론가 분들이 1년안에 메이저 먹방이 된다 라고 이야기하시는분들도 있었습니다.






방송에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구독자가 벌써 13000명이 되었네요. 그만큼 먹동이님의 매력이 있다는것 아닐까요? 그리고 저는 잠안올때 보면 먹동이님의 방송이 금세 수면제 마냥 재워주더군요.ㅋㅋㅋ

먹동이의 아프리카tv 주소는:http://afreecatv.com/muckdong

이며 생방송은 9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따로 유튜브로는 방송을 안하시고 업로드만 유튜브에 하시는것 같으며 이방송을 보면 뭔가 팬분들이 먹동이님을 되게 챙겨주는듯한 느낌입니다. 방송장비를 잘못다루는 bj ....

가끔은 답답하긴 하지만 그래도 점점 늘어나서 이제는 답답함이 많이 없어진 느낌입니다. 팬분들과 소통을 하며 팬분들이 직접 운영하는 가게에도 찾아가서 팬분들과 자주 만남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팬분들을 정말 아끼는 bj 같아보였네요. 유튜브 주소는:https://www.youtube.com/channel/UCBJI77s8IjHPTiJxW5Uug3g


최근에는 아프리카tv에 계급인? 베스트 비제이가 됬다고 하시는군요. 기능은 잘몰르겠습니다만 어찌됬건 많은 팬분들과 다른방송 팬분들도 축하해주러 많이 오셨습니다. 최근에 아프리카bj로 변신에 성공한 엠블랙 지오님과 같이 베스트 bj가되서 먹방 대표로써 축하인사를 하기도 하였답니다.


미모도 상당하신듯 하지만 가끔은 방송과 많이 다른것 같기도 합니다. 컨디션에 따라서 미모를 조절 하시는 메타몽 같으신분입니다.



먹동이님의 200일 기념으로 짜장면을 8개 시켜서 드시더군요. 물론 아쉽게 시간안에 다먹지는 못하지만 결국엔 다드시더군요.ㅋㅋㅋㅋ 이방송도보면 타이머를 못켜서 동생분이 휴대폰으로 타이머를 20분동안 잡고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동생분도 너무 이쁘시고 둘이 케미가 좋은것 같아서 여러분께 소개 시켜드릴려고 마음먹었었죠.ㅋㅋ

먹방 즐겨보시는데 가끔은 새로운 비제이를 보고싶으신분들은 먹동이를 검색해보세요!

또는 아 잠이 너무안와서 뭐보다 자야겠다 하시는분들은 먹동이님의 방송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