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요즘에는 성에 대해서 좀 자유 분방하고 개방되어 진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공장소나 사람들이 많이 있는곳 또는 가족들이 살고 있는 집에 들어가기전 키스마크 일명

쪼가리가 있다면 조금 부끄러운 일이 아닐수없는데요. 특히 못같은 옷에 안가려지는 부위에 있다면 대략난감하고 알사람은 다알고 있는 키스마크!!

키스마크(쪼가리)지우는법과 빨리없애는 방법에대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우선 키스마크는 어떻게 생기는건가??


사람이 입으로 사랑을 표현할때(일명키스) 생기는 피부의 공기압에 의해서 생기는 자국입니다.
키스를 하면 부드러운 모세혈관쪽으로 피가 몰리게되면서 생기는 현상이며 우리가 흔히알고있는 타박상,피멍 같은존재와 똑같답니다. 피부가 약한사람들이나, 피부가 얇거나 모세혈관이 많이 모여있는 신체부위에서 자주 생기기 쉬운 마크자국입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여서 흥분했다하더라도 이렇게 자국을 냄긴다면 주위사람들이 다알겠죠?

바로 이렇게 생긴것이 키스마크입니다.키스마크 사진,쪼가리 사진


키스마크는 어떻게 지워야 빨리지울수있을까??


가족들이 있는 집에 귀가하거나 사람들 많은곳에 있을때 빨리 지우고싶다면? 결과는 바로는 지우기 힘들다 입니다
요즘에는 상처가 난곳에 데이벤드를 붙이거나 이렇게 지우지만 사실 지나가는사람이나 알사람은 다알고 있는방법입니다. 물론 키스마크가 3~4일이면 지워지지면 여러분이 검색했을때는 조금이나 빨리 지우고 어떻게 숨켜야하는지 검색하는 방법을 찾으시겠죠?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달걀이용하기


달걀은 피멍을 빼는 대표적인 민간요법입니다. 피멍이 위치해있는곳에 달걀을 문질러주시게 된다면 피멍이 빨리없어집니다. 그래서 부딪히거나 어떤 충격에 의해서 생긴 멍이나 상처부위에 달걀을 사용하는것입니다.
달걀뿐만아니라 둥근물건으로 멍주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면 혈액순환이 원환하게 도디면서 키스마크는 자연스레없어질것입니다.
어차피 피멍은 죽은피의 형태인 멍이라는 뜻이며 혈액순환이 잘된다면 밀려나거나 사라지게 되있습니다.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족욕,반신욕,사우나 등이 혈액순환에 도움이될것입니다.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연고나 약바르기



상처가 잘 아물지않는 피부가 아니라면 3~4일이 지나면 키스마크가 지워지게되있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목적은 더빠르게 치유해서 멍을 지우는게 저희 목표죠
그래서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연고를 발라주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의학과 기술이 발달해서 약국만가도
약사선생님과의 상담으로 좋은약을 찾을수있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깐 약국에서 구입후 발라주시면 됩니다.






냉찜질 온찜질

격투기 선수나 축구선수들이 경기끝나고 바로 취하는 행동입니다. 
저희도 큰 행사? 를 치루고 바로 취하는 행동으로 취하셔야합니다 ㅋㅋ 온찜질의 효과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것입니다.
냉찜질은 혈액순환을 방해하는것입니다. 왜 둘이 병행해서 해야 효과적이냐??
일단 키스마크 (쪼가리)가 생겼다면 냉찜질을 해서 번지는걸 막아주셔야합니다.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진다면
그이후에는 혈액순환을 도와 온찜질을 해주셔야하는데요. 그 순서에 유의하셔서 대처해주시기 바랍니다.


컨실러로 감추기


키스마크 지우는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사실 위방법은 바로지울수가 없기 때문에 비효율적인 방법일수도 있다면 컨실러는 바로 감출수있습니다.
바로 화장품인 컨실러를 이용하는방법입니다. 컨실러는 잡티,여드름,다크서클 등을 감추기 위한 커버 제품인데요.
가격은 5000원~8000원정도 하며 사용법은 자신의 피부색과 잘맞는 컨실러를 구매하셔서 키스마크가 생긴곳에 발라주시면됩니다.
글을 읽는분이 여성분이라면 본인이쓰는 컨실러를 상처부위에 발라주시면 되며 남성분이시라면 컨실러를 빌려야겠죠??






이걸로 키스마크 지우는법과,빨리없애는 방법에대해서 쓴 포스팅을 종료하겠습니다!
너무 사랑한 나머지 흥분해서 자국을 남기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