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스타벅스 온라인몰을 10월달부터 폐쇄하여 이에따른 재고정리를 실행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구입하는 방법까지 모조리 알아볼게요.

이쁜 텀블러랑 프레스기 등등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네요. 우선 스타벅스 온라인을 이용하려면

사이트에 회원가입부터 해야하며 일정 수량만 판매하며 재입고는 없다하니 서둘러야 원하는 텀블러를 구할수있겠네요.















먼저 싸이트주소는?

http://store.starbucks.com/



여기입니다.

현재 스타벅스 온라인몰에서는 10달러에 판매중이지만 국내에서는 무려 5만원이 넘는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에스프레소 메이커는 20달러에 판매중이며 국내에선 10만원이 넘는 금액으로 판매한다고합니다. 

서둘러주세요!!




이제 구입방법에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결제


미국 사이트이다 보니 한국카드로 결제가 안됩니다.

페이팔을 통해 결제하거나 visa,마스터카드 ,amex 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있어야 구매할수 있으니

한국 카드 만 있다면 포기하셔야합니다..



2. 배송


배송문제는 미국에있는 사이트이다보니 한국으로 다이렉트 직배송이 어렵다

그래서 스타벅스에서 물건을 받어 한국까지 보내줄 배송대행업체를 찾아야한다.

물론 미국에 친척이 있거나 아는사람이 있으면 부탁하면되지만

배송대행업체를 찾기는 매우 어려운 편이다.

하지만 배송대행업체는 수만가지이며 제일 중요한건 안정성입니다.

저같은경우는 배송문제 때문에 구입에 포기하였습니다.ㅠㅠ




3. 가입


국내 카드로 결제가 불가능하니 미국주소로 가입한 변형페이팔 가입이필요하다.

미국주소로 가입을 해야하는것이다. 현재 배송대행지를 찾기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찾고있지만

쉽지 않은일이다..


빛좋은 개살구가 된셈이다...



2017/09/06 - [생활정보] - ktx예매 표만 있으면 엄청난 할인혜택을??

2017/09/05 - [생활정보] - ktx할인 최대40%할인 받는 쉬운방법

2017/09/04 - [일상생활] - 다이어트 식품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사진투척!!

2017/08/25 - [생활정보] - 스타벅스 에서 김밥과 비슷한 스시를 판매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