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ktx예매하고 남은 표들 버리시나요??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버리는건 금물.

표가있어야만 받을수 있는 혜택 !

제휴사별로 승차권을 제시한다면 다양한 제휴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는사실.

저는 장거리 커플이라 유용하게 쓰고있는데

여자친구가 부산에 있어서 서울에서 부산으로 자주 내려가는데 저는 호텔 할인을 자주 받습니다.

다양한 호텔할인을 받으면서 부산에 머물며 데이트를 하죠.

하지만 표가없다면........ 불가능.........

그럼 내가 자주가는 지역 제휴사를 알아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역에서 제휴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지역별로 검색도 가능하며 내가 가는곳에 어떤 할인혜택을 받을지 검색해보죠.

먼저 사이트주소는

http://www.letskorail.com/common/join/adv/partner/w_ptnship001.do





            





이런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나의 목적지를 검색해봅시당.





오른쪽 상단 역명 / 제휴사 에 목적지를 검색하시면됩니다.

ex)서울역이라면 - 서울   로 검색

일단서울역은 

제가 서울에 도착할때 둘중 하나는 이용하는 롯데리아 버거와 스무디킹 전메뉴 사이즈up!!






부산을 검색해보겠습니다.


부산 호텔 할인방법인데요.

제일 오른쪽 상단에 제가 갈때마다 이용하는 15% 할인!!

지역마다 다양한 호텔이 있으며

서면,해운대 등등 각 지역마다 위치해 있는 제휴 호텔에서 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수원 역 검색

자주는 안가지만 갈때마다 3가지중 한가지는 꼭 이용하는 

혜택들이에요. 유용하죠?






친한친구들이 천안에 많이살아서 가끔식 내려가는데 

천안에서는 이런혜택을 몰라서 이용해본적이없네요.

다음에 갈때는 더즌류를 구매해서 도넛을 받아야겠네요.





어떠신가요? 참유용하죠?

각 지역마다 있는 입장료 내는 곳도

할인받아서 들어갈수 있다는 사실

KTX로 여행을 간다면 도착전에 검색해보는건 어떠신가요??


2017/09/05 - [일상생활] - 맥도날드쿠폰 콘슈버거1+1쿠폰과 콘슈버거 후기 사진투척!!

2017/09/05 - [생활정보] - ktx할인 최대40%할인 받는 쉬운방법

2017/09/04 - [일상생활] - 다이어트 식품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사진투척!!

2017/08/25 - [생활정보] - 스타벅스 에서 김밥과 비슷한 스시를 판매중?


다양한정보 더보시고 유용하다면 공감버튼 꼬옥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