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친구와 함께 야산을 즐겼습니다. 야산을 하는이유는 멋진 야경을 보기 위함이죠. 야경하면 빠지지않는 안산 북악산,인왕산 삼대장중에 한곳을 가봤습니다. 

등산을 하는이유는 내려와서 먹을 음료수와 밥을 맛있게 먹기위함이라면 야산은 멋진 경치를 보기위함

오늘같이 많이 춥진 않은 날에는 야간산행이 제격입니다. 추워도 막상 정상에 올라가면 더워진다는 마술..

땀이 많이나오며 하체에도 좋고 산행을 가면 기분이 즐거워저서 종종 가는 편입니다. 

밤에가면 뭔가 마음이 뻥 뚤리는 느낌.. 너무좋다.






건너편의 보이는 산은 그유명한 인왕산입니다. 인왕산에 성곽에 저렇게 라이트를 비춰주니 멋잇더군요.


남산과 광화문일대가 다보이는게 매우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저의 사진은 포토샾 작업이없습니다. 할줄모르는건 아닙니다.ㅠ

정말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올라가니 시간도 빨리가고 정상에 빨리 도착하더군요.

먹고 내려와서 음료수 먹으니 꿀맛!


남산과 한강이 보입니다. 사실 야경은 인왕산이 더 멋있긴한데 안산의 장점이라면 한강이 잘보인다는 장점이있죠.

한강이 보이는 야경은 아마 몇장소 손꼽을 거에요.

멋진 한강이 보입니다. 한강일대로 지나다니는 자동차와 달이떨어지는 모습이 배경이 너무 멋있더군요.

내려와서 수분섭취 음료수는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산행은 먹기위해 올라간다...

모든 밥과 반찬이 맛있어지는 요술, 입맛이없어도 산행을 올라갔다오면 입맛이 살아나는 방법중에 하나에요.

2017/12/03 - [일상생활] - 서울 야경 명소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인왕산

이포스팅도 꼭봐주세요. 야경이라면 인왕산이 최고인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