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를 두마리를 키우는 집사인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가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 반려동물을 키울 예정인 분이나 혼자 자취하는 분들, 공기청정기 렌탈은 너무 사치라고 느끼시는 분들이 사용해도 무방한 기능성짱 가성비 갑 갑 공기청정기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미세먼지 대란이 있은 후 원래 기관지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저희 고양이들 중 첫째가 천식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주인도 기관지 안좋은데 고양이도 안좋아졌다니... 일부러 집안 청소를 맨날맨날 해봤는데도 기침이 사그라 들지 않아서 약도먹여보고 고양이 기관지에 좋지않다는 향초들은 다 없애고 오만별짓을 다 해봤는데도 상태가 호전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큰맘먹고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자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두마리에 집사 입에 까지 풀칠을 해야했던 제게 브랜드 있는 공기청정기는 너무나도 부담되는 가격이었어요.. 그래서 기능성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공기청정기를 찾던 중 발견한 보석같은 아이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는 제가 사용하는것이구요 다른 하나는 제가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가게 된다면 하나 더 구매하고싶은 1순위 상품으로 추천드리려고 해요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 DGP-3100 



자 이 공기청정기로 말씀하실것 같으면 제가 집에 사서 안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입니다. 너무 작고 아담하게 생겼죠? 전체적인 화이트톤의 제품이라 인테리어 쓰실때도 좋습니다. 모던한게 가장 좋은겁니다 여러분 제가 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게된 이유는 뭐냐! 솔직히 렌탈제품 요즘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그런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제품은 가격이 75000원대 입니다. 그런데 lg 제품, 삼성제품 등등 우리가 고가 브랜드 제품을 렌탈하면 한달에 들어가는 렌탈비만 3만원 이상입니다. 5년뒤에나 내 상품이 된다고 하는데 솔직히 금액적으로 따져본다면 뭐가 더 개이득일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유튜버분들 집에 이 공기청정기가 굉장히 많았어요 매의 눈으로 탐색을 한 결과 이제품이 맞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사용하신분들의 리뷰도 좋았고 이 제품을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가격대비 기능성이였습니다. 가성비라고 하죠 우선 13평 이하 원룸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크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원룸에서 반려동물을 혹시나 키우신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릴게요 

공기청정기 가성비 갑갑 추천 



여러분 공기청정기에 대한 기준을 고가 브랜드로 보시지말고 기능면에서 어떤 필터가 좋은지를 보면 쉽게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수있습니다. 무려 이 공기청정기는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기이고 h13의 헤피필터가 장착됩니다. 뿐만아니라 음이온 기능도 있어서 음이온 버튼을 누르면 음이온까지 나오는 공기청정기인데요 360도 청정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사용한 필터는 한번정도 영구적으로 물세척이 가능하지만 필터 그림에 불이 들어오면 필터를 갈아주면 됩니다. 필터는 따로 구매도 하고있으니 일년에 한번씩 아니면 물세척을 해서 쓰실 분들은 2년에 한번씩 정도 필터만 사서 갈아끼워주면 됩니다. 결국은 집을 깨끗하게 하고 사는것이 답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도 잡아주는것은 공기청정기 만한것이 없으니까요 가격대비 성능 굿입니다. 전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coupa.ng/bjprYJ 제품 구매 원하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0123456789

보아르 휘겔리 공기청정기 VO-AP007

자 이것은 제가 아까 말씀 드렸던 제가 만약 더 넓은 공간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면 거실이나 다른 공간에 놓을 공기청정기로 점찍어놓은 아이입니다. 솔직히 저는 생활반경이 그리 넓지 않기떄문에 위에 쓰고있는 공기청정기만으로도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데요 중요한건 중형 공기청정기이다보니 냄새가 잡히지 않는다는 단점이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소형평수이기는 하지만 거실과 부엌 경계에 공기청정기를 하나 더 놔야 한다고 판단을 했고 고민하던 중 이 휘겔리 공기청정기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사실 화이트 우드톤으로 꾸밀 집에 잘 어울릴것 같아서 라고 아예 말씀을 안드리긴 뭐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제가 예쁜 쓰레기를 돈주고 사진 않겠죠 가격대가 처음 공기청정기보다는 꽤 나가는 편이지만 냄새와 악취까지 잡아주는 기능이 있으니 더 나은 기능이 추가된겁니다. 그리고 위에 공기청정기는 켜놓으면 계속 그냥 알아서 공기청정을 해주는건데요 휘겔리 공기청정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고가 공기청정기 처럼 더스트 센서가 달려있다는겁니다. 바로 공기질에 따라 자동적으로 세게 작동했다가 적게 작동했다가를 반복한다고 보면 됩니다.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자 우선 생긴 디자인 너무 이쁘죠? 요즘은 화이트 우드톤 인테리어가 대세인거 아시죠 페브릭한 감성, 그런데 이 공기청정기는 소형 공기청정기 치고 기능도 좋은데 가격도 착한편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모던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냄새까지잡아내는 기능을 한다는겁니다. 활성탄 탈취 필터가 내장되어있다고 하네요 렌탈보다 차라리 하나 사셔서 오래 쓰시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신혼부부들이나 내집마련의 꿈을 이뤄서 정말 살림장만 하시는분들 아니고서는 자취방, 오피스텔 사시는 분들은 이런 저렴한 공기청정기 기능좋은거 잘알아봐서 사면 나중에 집을 옮기더라도 계속 가져가 쓸 수 있으니 더 괜찮을것 같아요 이 제품도 똑같이 360도 모두 회전하면서 공기를 갈아 엎어주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관경에서 생활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형 공기청정기인 만큼 전기세도 줄일 수있는데요 저 정말로 위에 산 공기청정기 맨날 틀어놓고나오는 데도 전기세 폭탄 맞아본적 단 한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공기 상태와 정밀한 센서감지를 해주는 더스트 센서가 탑재되어있어서 갑자기 고양이들이 호다다다닥 뛰어서 먼지가 발생하면 불이 노란색이나 빨간색으로 바뀌면서 더 빠르게 청정에 들어가게 되는겁니다. 상품 바로 구매를 원하시면 바로가기 https://coupa.ng/bjpstb

정밀한 센서감지 공기청정기 추천 



공기 상태와 작동상태까지 내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니 뭐 만족도는 와따입니다. 필터는 3단계 필터링을 거치게끔 되어있고 밑에 뚜껑을 열어서 간단하게 필터 교체를 하는 방식은 소형 공기청정기는 모두 같은 방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제가 쓰고있는것도 비슷하게 필터를 교체 하게 되서요 이제 슬슬 필터 갈아줄때가 왔어요 이제 필터도 새로 시켜야 하고 겸사겸사 이사날짜 맞춰서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필터는 6개월에 한번 갈아주는걸 권장하더라구요 그리고 국내 1년 무상 as서비스가 제공되니 거기에 맞춰서 고장이 난것 같다 싶으면 as 도 받아보시면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자 오늘은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갑 상품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진짜 제가 쓰고있는 상품과 앞으로 하나 더 구매하게 될 제품으로 추천을 해 드렸습니다. 비싸고 크기만한 공기청정기 보다 나에게 맞는 나만의 공기청정기를 장만하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호 태풍 너구리 경로  (1) 2019.10.18
이철희 의원 누구?  (0) 2019.10.15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0) 2019.10.15
중소기업 정책자금 챙기자  (0) 2019.10.12
육아휴직 급여신청 더 많이 받는 법  (0) 2019.10.11
청소용품 추천 가성비 끝장  (0) 2019.10.11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