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요즘 전염바이러스인 코로나 19때문에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는분들이 매우 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쓸 포스팅은 바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입니다. 영화도 쓰겠지만 아무래도영화보다 드라마가 훨씬길고 주말에 나갈때가 없으니 드라마의 매력에 빠지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하는 이유는 시즌으로 계속 드라마가 길어지다보니 오랫동안 꾸준히 볼수있는 장점이 있는것같습니다.

저도 며칠전에 넷플릭스를 회원가입하고 친구한테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친구한테 받아서 재미있게 보고있답니다.

하지만 한편보고 뭘봐야할지 모를때가 많아서 제가 직접 찾아보고 적어볼려고 합니다.

집에있는 일주일을 거뜬하게 책임저주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워킹데드


1.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워킹데드


이 드라마는 너무나 유명하기 때문에 추천을 안할려고 했으며 저도 엄청나게 땡기는 드라마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주위사람들이 꾸준히 보는사람들이 많아서 한번 봤는데 단순한 좀비영화가 아니었습니다.

한번 그냥 킬링타임으로 볼마음이었지만 인간의 욕망과 심정을 잘나타내주는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좀비 드라마치고 생각보다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내용과 인간성을 잘 나타내는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를 보는데 워킹데드를 안본다는건 사치라고 할수 있는 대표적인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장점?단점이라고 말하자면 시즌이 9 까지 있어서 굉장히 오래 봐야한다는것입니다.

시간을 여유롭게 생각하고 느릿느릿 보는걸 즐기시는분이라면 최고의 드라마라고 생각드네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로스트


2.넷플릭스 미드 추천 로스트


한국이든 외국에서 모두 인정받은 드라마입니다. 시즌은 6개로 나눠저있으면서 줄거리부터 아주 재미있는 요소로 작용한답니다.

아예 줄거리를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정체 불명의 섬으로 추락한 48명의 승객들이 탈출을 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한국인도 나오는데 한국배우 김윤진이 나온답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그냥 섬에 빠지면 흥미롭지 않으니깐 미스터리한 섬에 빠지는것이 가장큰 재미요소라고 볼수있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이야기


3.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미드 드라마 이름이 기묘한 이야기라 일본 드라마인줄알았는데 서양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굉장히 유명한 드라마인것이 해외에서는 안본사람이 없을정도로 매우 유명하다고 해요.

또한 유튜브를 보더라도 광고가 나오며 넷플릭스 상에서도 광고를 계속해주는 드라마입니다.

4명의 소년을 둘러싸서 사건이 일어나는 호킨스라는 작은 마을의 이야기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예전 사일런트힐을 닮았다고 볼수있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펀스의 비밀 상담소


4.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아마 유튜브 예고편으로 정말 많이 봤을법한 드라마입니다. 여주인공이 정말 예쁜 드라마중에 하나입니다.

19금이라서 다른 사람과 볼때는 민망해서 조심스럽게 봐야한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는 옆에 누가보나 꼭 보고 보셔야하지만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간략한 스토리는 성 상담사인 엄마를 둔 남주인공이 여주인공과 함께 학교 친구들의 성상담을 하면서 돈을 버는데 돈을벌면서 다양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감정이생기고 그런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재미있게 본 드라마중에 하나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굿걸스


5.넷플릭스 미드 추천 굿 걸스


빠듯한 살림과 빚 잔치에 울화가 치민 세여인이 생각으로만 그첬던것들을 과감하게 실행에 옮기는 드라미입니다.

각자의 사정이 있는데 경제적 위기에 처한 여주인공들이 극단적으로 돈을 버는 드라마입니다.

예를들어서 동네 마트를 턴다거나 털면서 갱이라 연루가 되면서 스토리가 퍼지는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남주인공 웃음이 너무 이쁘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데어데블


6.넷플릭스 미드 추천 데어 데블


영화를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은 봤을법한 드라마입니다. 시즌이 짧기때문에 더욱 재미있었던 드라마인데요.

어린시절 사고로 시력을 잃은 남주인공이 낮에는 변호사,밤에는 슈퍼히로가 되어 싸우는 드라마입니다.

낮에는 변호사로 일하면서 밤에는 악당들에게 정의를 구현하는 심판자가 되는 이야기인데 변호사로 사람들을 지키기에는 한계를 느낀 주인공이 직접 악당들과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액션을 질질끌지도 않고 시즌이 짧은편이라 몰아보기에는 매우 좋은 드라마입니다. 

영화 다크나이트를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받고 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나르코스


7.넷플릭스 미드 추천 나르코스


콜롬비아의 마약왕 이야기를 실제로 드라마로 쓴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하면서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드라마입니다.

콜롬비아 먀약조직을 쫒는 미국 마약 단속국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콜롬비아가 주제이며 드라마상 언어가 콜롬비아라서 콜롬비아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제법 많은데 미국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루시퍼



8. 넷플릭스 미드 추천 루시퍼


지긋지긋한 지옥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루시퍼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지옥생활을 은퇴하고 LA로와서 나이트클럽을 열고 인생을 즐기는 어느날 강력계 미녀 형사를 만나면서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한것입니다.

우선 이드라마 스토리도 매우멋있고 남주인공은 너무 잘생겼으며 , 여주인공은 너무 이쁜 드라마입니다.

판타지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지만 미궁 사건해결 미드 랍니다.

루시퍼는 악마이기전에 대천사로써 신의사랑을 받았던 사람이며 천상에서 쫒겨난 악마라고 생각하시면 더욱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것입니다.

원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할때 가장쓰고 싶었고 흥미로웠던것은 루시퍼였습니다.

시즌3에서 마무리될 예정이었는데 팬들의 성원덕분에 시즌5까지 나오는 드라마랍니다.

그만큼 재미있는 드라마겠죠?






9. 넷플릭스 미드 추천 고담


고담으로 유명한건 고담시티입니다. 바로 배트맨의 고향을 배경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우선 이드라마는 베트맨의 관한 이야기이지만 슈퍼히어로를 생각하고 보면 안되는 미드입니다.

바로 배트맨이었던 브루스웨인의 어린시절을 그린 영화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군인출신의 경찰관인 짐고든이란 사람이 주인공입니다.

배트맨의 정말 팬이었던 분들은 펭귄맨이나 조커를 아실텐데 젊은시절 그딜이 악당이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랍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큘라


10.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큘라


2020년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드라큘라입니다.

이미 영화나 드라마의 소재로 많이 만들어젔지만 해외에서는 평점 8점이상으로 매우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소문난 드라마입니다.

단순히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이끌어가는것이 아니라 공포스러운 바탕에 코믹함이 느껴지는 연출이 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입니다.

BBC와 넷플릭스 합작으로 만든 영국드라마로써 마지막에는 셜록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입니다.

사실 후반에 갈수록 실망을 하며 약간 이해하기 힘든 부분들도 나오지만 사실 드라큘라 캐릭터맛으로 보게되는 드라마입니다.

애초에 캐릭터터도 재미있지만 드라큘라역을 맡은 배우가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연기를 맛깔라게 살리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 미드랍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이걸로 마무리를 짓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넷플릭스를 보면서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 있나요?

그렇다면 댓글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꼭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도 드라마에 한번빠지면 못나오는 회원이랍니다.

https://www.netflix.com/

2020/02/27 - [생활정보] - 불면증해결하려면

2020/02/19 - [생활정보] - 아기옷 쇼핑몰 추천 도치도치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버이날 선물 추천  (0) 2020.04.29
취미생활 추천 사진으로돈벌기  (3) 2020.04.06
신천지 역사  (0) 2020.02.27
설 특선영화 정리  (0) 2020.01.24
설날선물세트 추천  (0) 2020.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