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삼지구엽초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음양곽이라고 기억을 하고 있는 삼지구엽초 효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삼지구엽초는 밤에도 빗장을 열게하고 밤마다 청소년으로 돌아가게하는 마법의 약초로도 알려져 있고 최고의 정력제라 불리기도 합니다.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만큼 유명한데요 남성의 정력에 좋은 효능이 가장 대표적이라고 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01

삼지구엽초는 미나리아재비목 매자나무과에 속하는 식물로 써 우리나라와 중국 동북부 지역에 분포사고 있는 여러해살이풀입니다. 3개의 잎이 가지 끝마다 달린다고 해서 삼지구엽초라는 이름이 부여졌다고 하는데요 이 식물에는 독특한 향과 쓴맛이 특징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말려서 차로 끓여먹거나 술을 담궈먹을때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정력제로 잘 알려져있는 야관문과 같이 남성 정력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02



삼지구엽초는 한방에서는 음양곽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면서 우리몸의 자양강장에 큰 효과를 주는 약재로 많이 알려져 있는ㄴ데요 힘이 없는 몸에 기력을 돋궈주고 허약체질인 사람들에게는 기를 불어넣어주고 만성피로를 가진 사람들이나 무기력증 등에 뛰어난 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03

삼지구엽초는 동의보감에도 기록이 남겨져 있을만큼 남성의 정력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에피메딘과 이카린 등의 여러 영양성분들이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고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기 떄문에 성기능 개선 및 발기부전 증상을 치료하는데 이로운 효과를 나타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0123456789



삼지구엽초 효능 04

삼지구엽초는 우리 몸속에 혈류량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뇌로 흐르는 혈류의 흐름을 개선시키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뇌 건강증진과 뇌졸증 등의 뇌질환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인지능력이나 기억력 등의 뇌기능 개선등에도 좋은 효과를 나타내기때문에 건망증 개선에도 좋으며 알츠하이머와 같은 기억력에 관련된 질병에도 좋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05



또한 삼지구엽초는 항바이러스 작용과 항균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우리가 피로하거나 할때 떨어지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우리 몸속으로 침투하기 쉬운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등으로 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는 면역체계에 이로운 효능을 주기 때문에 면역력을 강화하는 목적으로도 많이 음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삼지구엽초는 살균작용으로 기관지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약초입니다. 기관지 내 염증의 배출을 돕는 역할을 해 기관지염 등의 기관지 질환을 예방하는 약초로 쓰이기도 합니다. 또한 잦은 기침을 완화해주고 가래를 없애주는 진해거담작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0123456789


삼지구엽초 효능 06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삼지구엽초 효능은 바로 뼈를 트는하게 하고 골 밀도를 강화시켜서 뼈 건강향상과 나이가 들면 들수록 걱정하게 될 수 밖에 없는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삼지구엽초는 뼈 뿐만 아니라 근육과 힘줄을 강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07

그럼 이러한 삼지구엽초는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먹는법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삼지규엽초는 물에 우려서 식수대용으로 꾸준히 마시거나 차 대용으로 마시는것이 가장 기본적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너무 많이 마시면 뭐든지 과다복용은 좋지않으니 하루에 2~3잔 정도로 제한을 해서 마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지구엽초에는 앞서말씀드린것 처럼 이카린 성분이 들어있어 정력강화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데 체질에 따라 너무 많이 음용하게 되면 구토나 어지러움증 등의 여러 부작용을 만들어낼 수 있으니 뭐든지 적당히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몸이 피로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느꼈다거나 원기회복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삼지구엽초를 구해서 물에 우려서 마셔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일 효능  (0) 2020.06.05
여름차렵이불 추천  (1) 2020.06.04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 2020.06.03
워렌버핏 투자방법  (1) 2020.04.27
디딤돌 대출 조건  (0)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