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여름차렵이불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 핫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름되면 두꺼운 담요나 러그 그리고 가전도 바꾸고 옷도 바꾸고 점점 더워지기때문에 침구도 여름용으로 바꾸게 되는데요 저도 이제 봄 가을 용 이불을 정리하고 여름차렵이불을 바꿀때가 왔다고 생각해서 둘러보던중에 봤던 제품 세가지 정도를 여러분께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여름차렵이불 추천 01 마틸라 디어썸머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



우선 마틸라 제품은 제가 봄 가을용 이불을 산 브랜드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침구류 브랜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의 감성을 이불에서도 느껴볼 수있기때문인데요 정말 예쁘게 화이트 베이지 우드톤으로 꾸며놓은 집이 이불하나로 확 바뀌어보인다는것 인테리어 직접 꾸며보신분들이라면 정말 공감할만한 내용일겁니다. 그래서 저는 우선 이불의 실용성이나 활용성도 무척 높게 보지만 이불 디자인이 얼마나 깔끔하고 색상이 얼마나 저희집 인테리어와 맞아 떨어지는지를 가장 우선적으로 보고 그 뒤에 나머지들을 생각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여름차렵이불 추천 02 마틸라 디어썸머 



우선 마틸라에서 나온 여름차렵이불을 추천하는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 그리고 인테리어에 좋은 감성들을 가진 브랜드라 가장 좋아하고 땀배출이 우수하고 통기성이 있다는 점 간편한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 국내공정100%제품으로 안전성을 잡았다는 점 이렇게 있겠습니다 또한 디어썸머 리플 이불은 사박사박 소리가 나는 촉감의 리플소재를 이용했고 몸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 했기때문에 이불이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주름의 공간틈으로 공기가 흘러 통기성이 좋으며 땀 배출이 원활한 이불이라 늘 쾌적함을 선물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깨끗한 색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리빙 브랜드 마틸라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인 만큼 흔하지않은 색감과 패턴으로 제작되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공간연출과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불 브랜드 마틸라 여름차렵이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놓겠습니당

여름차렵이불 추천 마틸라 브랜드 사러가기 


여름차렵이불 추천 03 바숨 눈꽃송이 여름이불 

0123456789



바숨의 눈꽃송이 이불은 디자인은 신경안쓰시는 분들이 가성비로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굳이 이불까지 인테리어랑 맞출 필요가 있어? 가성비만 좋으면 됐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뽀송뽀송한 리플 원단으로 여름에 유용한 이불 눈꽃송이 여름이불이 나왔다고 합니다. 3면에 모두 프릴 주름이 져있고 플라워 패턴으로 화사한 느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원단 특성상 몸에 닿는 면이 적어서 쾌적한 촉감을 선사 구김이 적고 부드러워 봄부터 가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성비 적인 면에서 더 인기가 있는것 같은데요 열로 녹여서 접착하는 lm솜을 충전재로 사용해서 제작했으며 손 누빔으로 제작해서 솜의 밀도가 높아서 보온력 또한 우수하다고 합니다. 

여름차렵이불 추천 04 바숨 눈꽃송이 여름이불 



바솜 눈꽃송이 이불도 마찬가지로 국내생산 100%라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고 건강한 솜을 이용해서 만족감을 높였고 뽀송뽀송한 리플 원단을 사용해서 여름이불에 적합한 촉감을 선사한것 같습니다. 거기다 가성비가 좋으니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듯 해 보였는데요 저는 디자인을 어느정도 보기때문에 바숨 눈꽃송이 여름이불은 선택하지 않았지만 집 분위기를 파랑색이나 핑크색 그레이로 꾸미신 분들에게는 인테리어적인 부분에 크게 튀지 않으면서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리뷰가 1000개가 넘게 달려있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여름차렵이불 추천 바솜 눈꽃송이 여름이불 사러가기 


여름차렵이불 추천 05 디그레이 쉬즈홈 루즈 시어서커 차렵이불 

01234567891011121314151617



제가 작년 여름에는 시어서커 차렵이불을 사서 쓰면서 아주 만족을 했었는데요 사용자들 평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불 패드와 세트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디그레이 쉬즈홈 브랜드에서 나온 시어서커 차렵이불인데요 무더운 여름밤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어서커 원단으로 사각사각한 느낌을 주는게 특징인데요 시어서커 원단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올록볼록한 요철감이 추가되어 있어서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날 수 있게 해주는 이불 원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름차렵이불 추천 06 디그레이 쉬즈홈 루즈 시어서커 차렵이불 

잦은 세탁이 요구되는 여름철에 건조가 빠르고 피부에 닿을때 끈적임이 없이 사용하기 좋아서 가볍게 사용하실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또한 쉬즈홈의 제품 자체 전문 디자이너가 변화하는 트렌드에 앞서가는 디자인과 체계적인 제작과정을 거쳣거 만들어낸 상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 브랜드 중에서 가장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고르자면 쉬즈홈 제품을 선택할 것 같은데요 시어서커 인데다가 침대패드까지 세트로 가져갈 수 있으니 실용적인 부분에서도 좋은 장점을 차지하는것 같아요 

여름차렵이불 추천 디그레이 쉬즈홈 이불 사러가기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귀 효능  (0) 2020.06.05
케일 효능  (0) 2020.06.05
삼지구엽초 효능  (0) 2020.06.04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 2020.06.03
워렌버핏 투자방법  (1) 202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