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보기 좋은 드라마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앞으로 보고싶은 작품 두개와 지금 보고 감명을 받은 작품 한가지로 구성해보았는데요 요즘 정말 IPTV를 키는 빈도가 줄어들었을만큼 넷플릭스가 제 일상에 아주 깊게 들어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추천드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어떤 드라마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01 종이의 집 

1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하게 준비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벌인 이들은 과연 포위 경팔을 따돌리고 거액의 돈을 가지고 달아날 수 있을까? 

주연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이치아르이튜뇨
장르 스페인TV시리즈 프로그램 스릴러
프로그램특징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02



종이의 집은 아직 제가 보지는 못했는데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팬층이 생겨서 많은분들이 꼭 보라고 추천을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중 하나더라구요 현재는 넷플릭스에서 시즌4까지 스트리밍으로 제공하고있고 스페인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의 장점은 각국의 드라마 시리즈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03

장르는 앞서 설명 드린것과 같이 범죄 스릴러물이구요 특히나 범죄 스릴러물 좋아하는 분들이 한국에는 많아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시즌별로 다른 배경이 펼쳐지는데 시즌1~2는 스페인 조폐국을 터는 내용이고 시즌 3~4는 스페인 은행을 터는 스릴러감이 가미된 스페인판 도둑들? 이라고 생각하면 빠를까요? 그래도 탄탄한 스토리와 색다른 전개로 많은 분들의 흥미까지 도둑질 하고있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04



그리고 이 드라마를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종이의 집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각자의 개성이 너무나도 뚜렷하며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이를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인물들에게서 다양한 매력을 느끼게 함으로써 매력을 폭을 넓혔다는 점과 조폐국과 은행을 턴다는 개성 강한 스토리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다가갔기 때문에 넷플릭스만이 연출해낼 수 있는 좋은 드라마라는 평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주말에 종이의 집 정주행 해야겠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루시퍼 01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두번째는 바로 루시퍼 입니다. 저는 콘스탄틴 이라는 영화를 보고 난 후 루시퍼라는 타락천사가 얼마나 매력이 있는 캐릭터인지 알게되었는데요 이건 제가 회사에 다닐 당시 같이 다니던 동료가 꼭 보라고 추천해줬던 드라마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언젠가는 꼭 봐야지 봐야지 하고있었는데 여러분들께도 먼저 공유해드리고 저도 스타트를 끊어볼 심산이였죠 루시퍼는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LA에서 나이트클럽을 열어 인생을 즐기고 있던 어느날 한 강력계 미모의 여형사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루시퍼 02



미국 FOX에서 방영한 DC코믹스 우너작의 미국 드라마 인데요 프레젠스의 차남인 루시퍼 모닝스타를 주인공으로 이야기는 시작이 됩니다. 원작에서는 프레젠스의 아들이라고 나오는게 루시퍼이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루시퍼에서는 별도의 언급없이 기독교에서 흔히 절대자라고 칭하는 하나님의 아들로 등장하게 되죠 주인공 얼굴을 보니 제가 생각했던 루시퍼와는 많이 다른 느낌이라 흠칫 하긴 했지만 중후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서 어떤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보여줄지 아주 기대를 하고 볼 생각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루시퍼 03

현재까지 넷플릭스에서는 루시퍼 시즌5까지 나와있는 상태라 꽤 많은 시리즈가 시작됐지만 총 81화로 정주행을 하려면 일주일 이상을 투자해야하는 작품인데요 그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정말 매력있는 드라마 시리즈라고 하니 인내심을가지고 일주일간 정주행을 뛰어봐야겠습니다. 악마계에서 최고봉이라 불릴정도의 위치에 존재하고 있는 타락천사 루시퍼가 악행 뿐 아니라 여형사와 함께 착한일을 행하게 되는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의 캐미가 맞아 웃긴 장면도 여러개 연출을 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루시퍼 04



저에게 이 드라마 추천해준 동생도 루시퍼 역할을 맡은 이 배우에게 푹 빠져서 저한테 이걸 추천해준것 같은데.. 얼마나 매력이있고 또 루시퍼라는 굉장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지 기대감이 마구 상승합니다. 일주일이라는 대장정이 걸릴테지만 정주행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고 하니까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빨간머리 앤 01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던 애니메이션 빨간머리 앤 실사판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무서운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역대급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넷플릭스에서요! 지금 현재 제가 보고있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빨간머리앤 보는 낙으로 살아 정말 힐링이 된다고 표현할까요? 어느새 저도 서른을 바라보는 어른이 되었고 동심에 빠져서 봤던 빨간머리앤의 스토리를 보며 이제는 마음이 아파 눈물짓는 나이가 됐지만 이 작품이 아름다운 작품이라는것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빨간머리 앤 02



무엇보다 넷플릭스 빨간머리 앤 시리즈가 놀라운 이유는 입틀막 하게되는 싱크로율인것 같아요 
우선 앤에 발탁된 이 배우는 1800:1의 경쟁율을 뚧고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보는순간 그냥 앤이잖아 저도모르게 탄식을 내지르고 말았답니다. 한편 한편 너무 아까워서 아껴보고있어요 특히 매슈와 초록지붕집으로 가는 도중에 저렇게 풍경을 감상하는 앤의 모습은 그냥 만화책을 빼다가 박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앤과 닮아있는것 같아요 
들장미소녀캔디, 빨간머리 앤 정말 옛 고전 만화가 주는 몽글몽글함은 그 어떤 작품으로도 대체불가인것 같다는 생각을 요즘 다시 하고있답니다. 

넷플리스 드라마 추천 빨간머리 앤 03

그리고 우리가 앤을 봐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뜻밖의 존잘남 등장이라는 사실! 싱크로율 굉장히 놀라운 앤도 그리고 여전히 아름답고 힐링이 되는 스토리들도 모두 정말 좋지만 길버트 블라이스 역활로 나오는 이 존잘남... 도대체 누구죠? 정말 깜짝등장과 깜짝 놀랄만한 외모에 저도 깜짝 놀라버렸다는... 앤처럼 힐링되는 드라마에 저렇게 존잘남까지 넣어놓으면 도대체 어쩌라는거죠 ? 무조건 추천합니다 오조 오억번 추천하니까 꼭 빨간머리앤을 봐주세요~~ 

자 이렇게 제가 앞으로 볼 그리고 현재 푹 빠져서 보고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을 해드렸는데요 장르가 다 천차만별이라 어떤 장르를 좋아할지몰라 세개만 골라봤습니다. 하나만 선택해도 되고 모두 다 보셔도 되는데 믿고 보는 넷플릭스 드라마라는 소리도 있으니까 꼭 시간날때 모두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차렵이불 추천  (1) 2020.06.04
삼지구엽초 효능  (0) 2020.06.04
워렌버핏 투자방법  (1) 2020.04.27
디딤돌 대출 조건  (0) 2020.04.21
1억굴리기  (0)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