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그냥 재미로 볼수있게 인생을 빠르게 망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게본다면 7가지의 습관들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몇가지 습관들을 하고있나 비교하면서 봐도 재미있겠네요.

일단 이런 습관들은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100프로 주관적인 생각이니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빨리 인생을 망치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이렇게 따라하면 됩니다. 그럼 서서히 빠른속도로 망할수 있습니다.

반면 "나는 인생을 성공하고 싶어!!" 하시는분들은 이런 행동들은 피하면서 반대로 행동하면 되겠습니다.

 

 

 

 

1. 방안에서 나오지말아라

 

절대 바깥에 나가지말고 창문도 열지말고 햇볕도 쬐지말고 방안에 틀혀 박혀서 세상과 단절되며 아직까지는 친구가 있더라도 약속은 모조리 피하며 방안에서 안나오면 된다. 최대한 소통은 방구석에서 인터넷으로만 해결하고 움직일때는 화장실갈때만 움직이자.

그럼 서서히 우울해지면서 건강에 적신호가 나타날것이다. 성격은 극도로 예민해지며 나이는 늘어가지만 모아둔돈과 경험 친구 모조리 남들보다 현저히 떨어질것이다.

 


 

2.휴대폰과 sns에서 시간 아끼지말아라!!

 

현대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건 휴대폰과 sns 소통이다. 여기에 시간 아끼는건 바보나 하는 행동이다.

특히 짬을내서 화장실에 갈때나 밥먹을때 친구를 만나든가 가족과 밥먹을때 휴대폰을 보는건 매우 중요하다.

책읽을바에 셀카한장을 더찍어서 sns올릴생각만 하여라!

제일중요한 잠자기전에 휴대폰을 켜서 나도모르게 휴대폰을 떨어 트릴정도로 피곤해야지만 자야된다.

 

 


3. 잠자는 시간은 내 감각이다! 내키는대로 자고 일어나자

 

밥먹고 조금이라도 졸리면 바로 그자리에서 자고, 계획이 없다면 잠으로 보내라 그래서 내일에 더 투자하자.

일단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버리고 틈만나면 자야 된다. 잠이 안오더라도 편안한 배게위에서 휴대폰을 보고 있으면 더할나위 없다.

2번에 설명했던거를 병행하니 효율은 극대화!!

여기서 1번까지 병행한다면 당신은 멀티를 하는거와 같다.

 


4.부정적인 생각, 부정적인것을 많이 보고 읽고 남들에게 전해라

 

우울,불편하고 ,울분터지는것들만 찾아서 보고 기억하라 ! 그리고 남에게 공유하고 곱씹고 끊임없이 화를 내라

화를 낼때는 저사람은 문제가 있다고 느낄만큼 어이없는 정도의 수준에서 화를 내라!

예를 들면 밥먹었냐? 안녕하세요? 이런말을 들었을때 다짜고짜 화를 낸다면 이 방법은 성공한거나 다름없다.

그리고 남들이 말할때는 어떤이유로, 어떤말로 트집을 잡을까 끊임없이 생각하다보면 언젠간 염세주의자가 될것이다.

 


5. 목표를 세우지 마라 , 오늘 할일은 무조건 다음으로 미루어라

 

계획,이상,희망,꿈 이런 목표는 이룰수 없으며 허상과 같다. 이런 희망적인 거에 힘뺄 시간과 노력이 아깝다.

그냥 닥치는대로 살아라 내 본능에게 맡겨라. 자기자신을 계획하고 성장시킬 생각을 버리고 남을 깍아 내려서 나를 높일 생각을 하자

그럼 당신은 오늘부터 즉흥적인 사람이 될수 있다!

 


6. 어디에도 행복은 없으며, 행복이라는 걸 믿지 마라

 

현실 세계 말고 영화에서 주인공한테나 주어지는 것이 행복이다. 우리가 사는 현실 세계에서는 이런게 존재하지 않다.

없는 행복을 찾아서 노력하지말고 시간버리는 행동은 안하는게 답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주위를 둘러보아라!

주위에 행복한 사람이 많은가? 부정적이고 안되보이는 사람이 많은가 ??

 


7. 말초적인 본능을 따라 살아라

 

그냥 계획없이 자고 싶으면 자고 배고프면 먹고 절대 나중을 위해 참지 말아라 참으면 독이될것이니!!

오늘 원하는것은 내일로 미루지 말고 내일 하고 싶은것은 지금 당장해라.

배가 불르더라도 피자와 치킨이 먹고싶으면 입이라도 대고 꾸역꾸역 집어넣어라

그리고 운동할 시간에 앉아서 컴퓨터 게임 하는게 훨씬 재미있지 않은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