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며칠전부터 컴퓨터 의자가 매우 불편해서 좀 좋은걸 알아보다가 근처에 재활용센터가 있다는걸 듣고 한번 찾아가봤다.

뭔가 의자를 재활용으로 산다는거 자체가 조금 불편하긴해서 그냥 뭐 어떤물품을 팔고 어떻게 생긴걸 판매하는지 구경가봤다.ㅋ

 

우선 서대문구 재활용 센터에는 주차시설이 존재하긴한다. 하지만 평일 점심쯤 가면 주차할공간이 없다..그만큼 주차공간도 매우 좁고 협소하다. 사진으로 보이는 재활용센터의 전화번호는 394-8272(빨리처리)ㅋㅋㅋ

서대문구 재활용센터 운영시간은 09:0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한다.

10월~3월은 19:00까지 운영하며 4월~9월까지는 19:30까지 운영한다.

그리고 토요일은 무조건 17:00까지 운영한다.

 

재활용센터라 생각보다 놀란게 엄청 구식물건과 흠짓있고 엄청 질나쁜 물건을 판매할줄알았는데 다 그런건 아니었다.

진짜 위사진처럼 옛날 세탁기를 판매하기도 했지만 중간에 찾다보면 엄청 좋은 최신 세탁기도 찾을수 있었으며 드럼세탁기도 존재하였다.

그리고 더놀라운건 재활용센터에서 판매하는 물건들이 엄청 저렴한편이었음. 세탁기같은건 10~30만원대도 엄청많으며 8만원짜리도 있고 그랬음ㅋ

모니터는 확실히 옛날제품 밖에없었다. 그래서 물어보니깐 최신꺼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사간다고 한다.ㅋㅋㅋㅋ

맨날 여기로 출근하는 사람이 있나보다.... 그리고 tv는 왠맨하면 고장나서 버릴때까지 사용하다보니 재고가 많이 없나보다.

내가 볼려고한 컴퓨터 의자이다. 여기 골목을 나가면 의자들이 줄서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컴퓨터의자와 신발장까지 너무 다양하게 많으며 1층부터 3층까지 모조리 중고물품이다.

 

이런 좋은 냉장고들도 판매한다. 내가 만약에 자취를 하거나 잠깐 살집에 냉장고가 없다면 이런곳에서 싸게 구매하는것도 매우 좋다. 배달까지 알아서 해주시니 매우 간편한건 사실이다.

이런 쓸만한 드럼세탁기도 26만원밖에안한다. 드럼세탁만 될뿐만아니라 건조기도 되는 세탁기인데 26만원밖에 안한다.

규격에 자세히 보시면 특이사항 까지 적혀있다.건조할때 소리남 .....ㅋㅋㅋㅋㅋㅋ

냉장고도 엄청 다양하게 판매하고있다. 냉장고에서 물과 얼음 나오는 냉장고도 있으며 식당에파는 냉장고 이런것들도 모조리판매한다. 그리고 위에 안내말로 전제품 정찰가 판매합니다. 배달료 별도.

세탁기 구입시 배수 호수1개와 냉수호수1개드립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넘 귀여워씀 ㅋ

 

이런 사무용 퍼즐책상도 4만원이면 뚝딱이다 ㅋㅋㅋㅋ 부가세가 별도라 4만4천원이면 사무용책상 구입끝 ㅋㅋ

재활용센터는 처음 가봤지만 뭔가 시간가는줄모르고 재미있게 봤다. 나중에 나만의 공간을 사무실처럼 꾸미고 싶을때 여기와서 모조리 사갈 생각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대량으로 판매하는 물건도 있기때문에 중소기업 사무용품 살때 이런곳에 들려서 대량으로 사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