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최근 인터넷에서 계속 연의어서 자녀의혹이 터지고 있다. 이번 의혹의주인공은 나경원 자녀의혹이다.

나경원 자녀의혹이 이렇게 계속 올라온 이유는 최근 법무부장관으로 낙점된 조국 전 청와대수석의 자녀를 향한 야당,일부 언론의 의혹제기와 맹공의 반발로 인한것으로 보인다.

즉, 조국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나경원 자녀가 앞서 대학을 들어갈때 규정 위반이 있었음에도 이를대학측이 묵인을 하고 특혜를 주었다는 의혹을 밝히라고 사람들이 주장을 한것이다.

그렇다면 자유한국당 나경원자녀의혹은 어떤 내용일까??






나경원 자녀의혹 의혹 내용


나경원 자녀의혹으로 네티즌에게 관심을 가진 해당 대학측이 자체 감사를 벌인 결과 규정 위반이 있었던것으로 드러났고,그녀의 자녀는 응시자 스물한명중 성적이 가장 낮은것으로 드러났다.

그리고 면접위원들 네명이 모두 일제히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줬다는 사실이 드러난것이다.

원내대표의 딸 김모씨는 2012학년도 성신여대 특수교육 대상자 전형에서 현대실용음악학과 입학을 위한 수시1차 특수 교육대상자 입학 면접에서 "우리 어머니가 판사와 국회의원을 지냈다"라는 신상을 밝혀 "부정행위로 볼수있는 행위를 하였지만 합격했다"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뚜렷하게 밝혀진게 없으며 나경원 원내대표는 나경원 자녀의혹에 대해서 인터뷰를 하였다.







나경원 자녀의혹 대변 내용(나경원 자녀의혹 인터뷰 내용)


나경원 자녀의혹을 두고 나경원은 "제 아이는 정상적인 입시 절차를 거쳐 합격했으며 당시 다른학교 입시 전형에도 1차 합격한 상황에서 성신여대에 최종 합격하여 그 학교를 택했을뿐"이라며 "이것을 특혜로 둔갑시킨것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을 물을것"이라고 하였다.

나경원 원대표는 나경원 자녀의혹에 대해서 "법관 출신 나경원,정치인 나경원이 아니라 아픈 아이를 둔 엄마 나경원으로서 반드시 왜곡에 대한 책임을 물을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나경원 원내대표는 "특혜와 '배려'는 다르다. 장애인은 사회의 배려를 받아야하는 사람들"이라며 "걷지 못하는 사람에게 휠체어를 빼앗고 일반인처럼 걸어보라고 말하는것은 말이 되지 않는 것처럼 장애인의 입학전형은 일반인과는 다를수밖에 없다"고 설명하였다. 성신여대 측도 당시에 보도 자료를 통해 "학내 일부 구성원의 엉터리 주장을 사실인것처럼 일방적으로 허위,왜곡 보도 했다"며 "해당 매체를 상대로 명예훼손과 업무 방해등 민형사상 소송을 비롯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것이라고 말했다.







나경원 자녀의혹 청원 진행중


아직까지 사실로 완벽히 나온것은 정확하게 없으나 그런 사실을 밝혀 달라는 청원이 진행중이며 반대로 자유한국당 나경원의원을 법무부 장관으로 임며해달라는 청원도 진행중이다.

청원인은" 황교안 전 법무부 장관은 사실 많이 부끄러운 사람이다. 나경원 원내대표에게 제기된 수백가지 의혹을 풀고 차기 대선주자로 우뚝 서길 바란다"며 과거 성신여대가 나원내대표의 딸을 부정입학시켰다는 의혹에 대해 철저히 검증해달라고 주장하였다.

조 후보자 지지자들은 최근 실검에 '조국 힘내세요.' ' 가짜뉴스아웃' , '정치검찰아웃'등의 검색어를 올리며 조 후보자를 둘러싼 논란에 관련된 여론전에 불을 지피고 있다.







나경원 자녀의혹vs조국 실검전쟁에 우리들이 가져야할 자세는?


나경원 자녀의혹이든 조국 자녀의혹이든 현재 막무가내로 뉴스가 터지고 있다.

물론 진실인지 거짓인지 확실히 따져봐야하며 청문회가 터지기전까지는 사실이 거짓인지, 거짓이 사실인지 아무도 모르고 있다.

이럴때 우리는 본인만의 생각을 가지고 본인의 진실인지 거짓인지 판별해야한다.

너무 인터넷 기사를 믿는다거나 인터뷰를 믿거나 그러지말고 본인의 줏대가 있어야한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로 인한 정치가 너무 심하다.

또 법무부 장관이나 의원이 되려면 왕관의 무게를 견뎌야할것이고 모든 의혹을 해명해야 떳떳한 의원이 될수있을것이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지난해 한방송에 출연해 판사로 지내던중 정치입문을 하계된 계기가 장애를 가진 딸 때문이라고 밝힌바 있다.

당시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때가 되어서 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니 '장애인 교육시킨다고 일반 아이처럼 되는줄 아냐' 고 했으며 아이에 대한 모욕이었기에 내인생에 가장 큰 모욕이었다고 밝힌적이 있다.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기보다는 전체 사회를 바꾸기 위해서는 정치를 하는것이 의미가 있겠다는 생각을 했으며 정치 입문 계기를 설명하기도 하였다.

나경원자녀의혹에 대해서 의혹을 풀어야겠지만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2019/08/30 - [일상생활] - 심석희 사건 요약

2019/08/30 - [일상생활] - 정현 일대기

2019/08/27 - [일상생활] - 조국힘내세요 이유는?

2019/08/27 - [생활정보] - 코오롱 티슈진 요약

2019/08/26 - [생활정보] -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총정리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시국민청문회  (0) 2019.09.02
검찰쿠데타 이유는?  (0) 2019.09.01
심석희 사건 요약  (4) 2019.08.30
정현 일대기  (0) 2019.08.30
조국힘내세요 이유는?  (1) 201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