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양준혁 폭로글?

2019. 9. 19. 07:03

양준혁 폭로글?

양준혁이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그의 해명은 미투가 아니라 그냥 평범한 연인관계 그 이상도 이하도아니였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양준혁 사건전말 어떻게 된건지 폭로글은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준혁 사건 미투일까 저격성 루머일까 

현재 한 여성이 올린것으로 추정되는 양준혁이 잠을 자고 있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의 인터넷을 강타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래 양준혁의 사진은 9년전 사진으로 한 여성이 인스타그램에 글을올리며 양준혁 사진을 함께 게재 했다. 

양준혁이 잠을 자고 있는 사진과 함께 의미심장한 저격글을 남긴 여성은 인스타그램에 해당 게시물을 올렸기때문에 양준혁을 저격하고자 하는 뜻을 분명히 담고있는것으로 보인다. 양준혁 사진과 함께 올라온 여성의 글자체만 본다면 내용은 가히 충격 그 자체. 하지만 양준혁의 입장은 미투가 아닌 그냥 연인관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였다고 말하면서 더 화제가 되고있다.


아래는 양준혁에 대해 폭로성 글을 올린 여성의 게시글 이다.

양준혁의 사진과 폭로글을 올린 여성의 글을 살펴보자

20100919 양준혁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ㅜ룩해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

첫 만남에 구강성* 강요부터 덩산아 몇년전 임** 선수랑 다를게 없잖아

뭐를 잘못한건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 잘봐요


이 여성이 올린 글로 인해 성추문에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라간 양준혁은 침묵을 유지하다 드디어 입을 열었다. 다음은 여성의 글에 대한 양준혁의 반박 인스타그램으로 올린 공식입장글이다. 

양준혁은 공개된 사진과 폭로글에 대해 정면돌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8일 양준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양준혁 자신의 잠자는 사진과 글은 시민들로 하여금 굉장한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내용으로 포장되어지고있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양준혁은 사진유포와 관련해서 변호사를 통해 법적 절차로 해결할것이며 유명인 남자라는 이유로 공격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양준혁은 자신의 사진을 먼저 유포한 여성이 도대체 무엇을 선택할여하는지 의아하지않을수 없는 상황이라면서 양준혁은 "제 발자취에 대한 모욕이며 제 미래에 대한 어둠이 되어버린 이번 사건을 저는 반드시 제거하려고 한다"며 "저는 이번 유포사건이 매우 악의적이며 정당한 이유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파렴치"라고 분노한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양준혁은 자신의 사진을 올린 여성에 대해 미투운동을 빌려서 하는 상대방의 이런 짓은 오히려 미투 운동의 본질을 폄훼하는 것으로도 오도될 수 있다면서 이번 사건을 바로 잡기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 팬 여러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그러나 끝까지 지켜보아 주시고 저에대한 신뢰를 잃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정면돌차하겠다는 입장을밝힌 상태다 정면돌파 선언을 한 양준혁 앞으로 행보는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있습니다. 

양준혁, 그는 누구인가?

(양준혁의 프로필)

양준혁은 전 KBO 라구 삼성 라이온즈의 내야수 겸 외야수이자 현재 MBC와 MBC스포츠플러스 의 잘나가는 야구 해설위원이다. 이쯤되면 정말 이런 루머에 휩쓸리지않으려면 잘나가지 않는 방법밖에는 없는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양준혁은 1969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살이다. 양준혁의 고향은 대구광역시이고 키는 188이다. 

양준혁의 마지막 경기는 9년전인 2010년 9월 19일 삼성 대 SK전이었으며 양준혁의 첫 출장은 1993년 4월10일 삼성 대 쌍방울전이였다 양준혁은 KBO라구 통산 타자 WAR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레전드 타자이며 아직까지도 그의 명성과 기록을 뛰어넘은 사람은 몇 안되는 걸로 알고있다. 양준혁은 이승엽과 함께 삼성 라이온즈의 1990년대 그리고 2000년대를 상징하는 프렌차이즈 스타로 거듭나기도 했다 그만큼 삼성라이온즈를 빛낸 인물에 속한다. 

양준혁이 공을 때리려는 건지 투수를 때리려는 건지 분간할 수 없는 타격포즈가 특징인데 일명 만세타법이라 불린다 양준혁의 전매특허이기도 하다. 2011년 7월 23일 올스타전에서 은퇴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선정한 프로야구 30주년 레전드 베스트 10에 선정되었다. 양준혁은 선수은퇴후 해설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두각을 드러내며 자주 모습을 비춘 스포츠 스타였다. 야구는 뒷전이고 연예인으로 변신했다고 말하고 그에대해 안좋게 말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하지만 양준혁이 코치를 하고싶다고 해서 시켜주는것도 아니고 대부분은 감독과 구단의 의중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다. 

양준혁의 경우에는 선수협 일로 팬심과는 달리 삼성 구단하고의 관계도 조금 껄끄러워진 면이 없지않아있었는데 코치 인선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였을터 양준혁이  아무활동도하지않고 손놓고 있어야하는 상황이 아니였기때문에 그가 왜 한동안 예능 출연을 했고 활발히 TV에 나왔는지 아주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은 아니였다. 더군다나 삼성에서 은퇴한 양준혁에게 전혀 코치직에 대한 언질조차 주지 않았단것을 생각한다면 그 문제에 대해 양준혁이 야구에 관심없다 는 둥 그런 소리를 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선수시절 엄청난 실적에도 야구계에서 코치나 감독의 기회가 주어지지않은 전직 선수들에 입장, 즉 양준혁의 입장에서 볼때는 이해가 되지않는 행보는 아니기때문이다. 


과거 양준혁은 일박이일 무릎팍도사 등 대한민국에 내노라 하는 예능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홈런 신기록을 세울경우 3루에서 홈까지 마이클잭슨 문워크로 들어올거라고 약속하기도 했고 아직 하지못한 결혼이야기가 나오자 혼수같은거 필요없고 세탁기 하나만 들고 시집오면 된다고 양준혁 자신을 어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KBS2TV에서 화제를 모았던 해피선데이 일박이일 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2010년 12월 12일 방송분에서는 강호동의 갑작스러운 요청으로 서울에서 대구까지 급하게 내려와서 대구광역시의 명사로 출연해 자신의 집과 대구광역시의 맛집을 알려주기도 하면서 양준혁이 대구의 아들이라는걸 몸소 보여주기도 했다. 

양준혁은 2011년 남자의 자격 제 7멤버로 활동하기도 했었고 2011년 12월 부터는 불멸의 국가대표에 출연하기도했다. 


양준혁이 이렇게 예능 활동을 이어나가던 도중 예능신예라는 표현이 꼬리표처럼 달렸을 당시 양준혁을 예능스타급으로 급 부상시킨 프로그램은 바로 TV조선 에서 핫했던 애정통일 남남북녀를 통해 남한 스타와 북한 여성의 가상결혼을 담은 예능으로 예능 대세로 떠오르면서 양준혁 과거 가상부인 김은하와 멋진 케미를 보여주며 양준혁이 예능스타덤에 올랐다.  


일이야 어찌되었든 양준혁 관련 사진과 글이 공개적으로 올라가 논란이 되고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양준혁 사진을 올린 여성은 뭐를 잘못한건지 감이 안오신다면서요 라며 계속 업데이트를 하겠다는 폭로성 저격글을 남기고 자취를 감춥니다., 계속 업데이트 해줄테니 잘봐요 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고 양준혁은 이에대해 법적대응에 정면돌파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상태입니다. 따라서 양준혁과 양준혁 사진을 올린 여성의 갈등은 당분간 추이를 지켜봐야 하는 사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양준혁 사진을 올린 사진은 10년전 사진이고 이 여성과 양준혁의 관계는 어떤 사이였는지 그리고 현재 서로의 입장이 명확하게 밝혀진바가 없기때문에 사진한장과 이 여성이 올린 글 몇자로 양준혁의 모든 것이 날것으로 판단되고 욕을 먹고있는 상황이 안타깝기는 하지만 아니뗀 굴뚝에 연기는 날까 하며 양준혁을 좋아했던 팬들도 실망을 하고 허위사실이라면 빨리 어떠한 대처라도 발빠르게 하라 양준혁에게 조언을 하는 사람들도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양준혁 사건이 터지자 양준혁 사진 논란에 과거 설전의 주인공인 강병규 전 야구선수가 양준혁 사진에 트위터로 선빵을 날렸는데요 의미심장한 저격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좀 이때다 싶어 양준혁 저격글을 올린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요 양준혁이 드디어 성추문에 입을열었고 미투아닌 연인으로 만난게 다라고 해명을 했느데요 양준혁은 성추문에 분노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양준혁은 지속해서 미투 아니다 연인관계였을뿐이라고 대응했으며 양준혁은 자연스러운 만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양준혁의 앞으로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정말로 누군가 잘나가고 있는 양준혁을 까내리기 위한 쇼를 한것인지 아니면 아니뗀 굴뚝에는 원래 연기가 나지 않는 법인지 앞으로 양준혁이 정면돌파를 어떻게 해 나가는지에 달려있는것 같습니다. #양준혁 #양준혁미투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강인 유소년기록  (0) 2019.09.26
강병규 저격글?  (0) 2019.09.19
아프리카돼지열병 발견?  (0) 2019.09.17
김현종 강경화 말다툼 전말?  (0) 2019.09.16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  (0) 2019.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