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챙겨먹기 좋은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 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요즘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바로 대상포진에 한번 걸려본 이후로 몸관리를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뼈저리게 하게됐
어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영양소 섭취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몸속에 영양분이 속속들이 모두 빠져나가고 있다는 사실은 알지 못한채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서른살도 안된 제가 대상포진에 걸리고 말았지 뭡니까 물론 과음과 스트레스도 한몫을 했었지만 그 후로는 영양제를 꼬박 꼬박 챙겨먹으려고 하는데요 제가 먹고있는 비타민과 그외 주변에서 데일리하게 챙겨먹기 좋은 종합비타민을 추천해준 제품 위주로 해서 딱 3가지만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템 :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생생해요 하루가 얼라이브~ 노래가 절로 생각이 나죠? 조보아씨가 튀어나와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춤을출것같이 생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약사들이 추천한 종합비타민으로도 유명합니다. 식품 기반 혼합물로 구성된 에너지 보강용 비타민으로 안전하고 다양한 살아있는 영양성분을 공급해준다고 잘 알려져있는데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뼈와 세포 소화 안구 심장 두발 피부 손톱 면역 대사에 좋은 종합비타민이라고 설명되어있고 많은분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섭취하고있는 종합비타민으로 꼽히고있습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사러가기(클릭)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후기

얼라이브는 별 5개의 촘촘한 후기로도 사랑을 받은 제품인듯 보였습니다. 일단 데일리하게 하루 한알 먹을 수 있다는것에 많은 만족감음 느끼고있었고 일반 캡슐 알약보다 크기가 좀 큰것같다는 후기도 있었지만 먹는데 크게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라이브 같은경우는 우먼용과 맨용도 따로있다고 하니까요 더욱 세세하게 종합비타민 챙기고픈 분들은 따로 다른 제품도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템 :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미네랄



이건 제가 먹고있는 종합비타민 인데요 한꺼번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게 가장좋았고 일단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도너무나도 착했기 때문에 주저하지않고 바로 겟 했답니다. 두박스에 60알씩 들어있는 이 제품은 하루 한알씩 챙겨먹을 수 있어서 총 8개월을 먹을 수 있는 분량정도가 되더라구요 한번 섭취할때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모두 하루권장섭취량만큼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 좋았던것 같습니다. 또한 여자는 철분과 아연 꼭 하루권장량 채워줘야한다는 사실 알고겠시죠 특히나 생리를 할때 빈혈증상을 조금이라도 느끼시는 분들은 철분이 부족하면 안되니까 철분제를 챙겨먹어야 하는데 하루권장량이 빽빽하게 채워져있는 종합비타민 하나로 모든것을 만족시킬 수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사러가기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템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미네랄 후기 



이 제품 또한 제가 성능을 다 뒤져보고 샀던 종합비타민 이였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을 했던게 맞았다는 확신이 들게해줬던 후기들입니다. 별5개가 빼곡했고 크기도 얼라이브에 비하면 정말 작다는것 알 수 있을겁니다. 제 지인분들중에서는 마그네슘 아연 철분제 비타민b 비타민d 영양제를 다 따로 섭취해서 섭취하는 영양제만 8가지가 넘는 사람들도있었는데요 종합비타민 &미네랄 올인원제품을 섭취하면 하루권장량만큼 오바되지도 않고 또한 간편하게 21종이 넘는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으니 좋은것같습니다. 비타민제품은 공복에 드시는건 추천드리지않으며 밥을 먹는 도중에 먹거나 밥을 먹은 후 섭취해주시면 흡수율이 더 높아진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템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마지막은 온가족이 데일리로 먹을 수있는 맛있는 츄어블 형태의 종합비타민입니다. 바로 비타민 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제 직장 동료가 매일마다 책상에 놓고 뭘씹어먹길래 뭐먹냐고 물어봤더니 알려준 제품입니다. 우선 맛이 아주 좋아서 배부르게 물을따로 같이 챙겨먹을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고 그냥 하루 한알 씹어서먹어주기만 하면된다고 합니다. 유기농부원료와 기능성 그리고 안심비타민 세븐베리를 넣어 맛있는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재탄생 시킨 웰 플러스는 유기농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않고 재배한 유기농 제품을 부원료로 삼았습니다. 씹어먹는 제형에다 맛까지 좋아 하루 한알만 먹어야 하는데 두알 세알 먹는분들도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비타민제의 가장 치명적인 오류는 바로 과다섭취시에는 소변이 노래진다는건데요 이 제품은 그런 부작용도 잘 없다고 합니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사러가기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템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후기 

비타민 하우스 종합비타민 후기의 가장 많은 내용중 하나는 바로 씹어먹기 편하다 맛있다라는것이 주를 이뤘습니다. 또한 미네랄도 함께 복합적인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높은점수를 받았는데요 인상에 가장 많이 남았던 댓글은 나 먹을라고 시켰는데 맛있다고 언니년이 하루 두알씩 처먹어서 재주문하러간다는 후기였습니다ㅠㅠ 현실자매...저도 이번에 먹고있는 비타민을 다 먹고나면 비타민하우스 종합비타민을 시켜 먹어볼까 하는 생각을가지고있습니다. 

여러분 종합비타민 챙겨먹어야할 날씨인 겨울이 오고있습니다. 감기 조심하기 위해서라도 독감주사 꼭 맞으시고 영양제 챙겨먹어서 면역력 끌어올려놓우세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트 모든것  (0) 2019.12.18
아몬드 효능 제대로 알자  (0) 2019.12.03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0) 2019.11.25
음주측정기 추천  (0) 2019.11.22
오디 효능 총정리  (0) 201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