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넷플릭스 영화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 안보는 분들 없을 정도로 넷플릭스가 만인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드라마 예능 영화 할 것 없이 넷플릭스는 한달 정액권을 한번 결제하면 계속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있어서 저도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넷플릭스에서 보기좋은 영화 재밌는 영화를 몇편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1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이 영화는 미국 역사상 최악의 연쇄살인마라 불리는 테드 번디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영화인데요 30명의 여성을 연쇄로 살인한 살인마를 사랑하게 된 두명의 미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처음에 이 영화를 보고 엥 이게 뭔 스토리냐 했는데요 영화 컨셉을 왜 이렇게 잡았나 싶은 분들도 있겠지만 무조건 자극적인 컨셉을 위해서 이런 모티브로 영화를 만든 것 같지는 않고 먼저 사랑을 하고 난 후 그 사람이 살인마라는걸 알았다면?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했을것 같나요? 


넷플릭스 영화추천 02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그리고 이 영화속 주인공의 모티브가 된 미국 최악의 연쇄살인마로 손꼽히는 테드 번디는 실제로 연쇄살인마로 밝혀지고 나서도 얼굴이 잘생겨서 팬이 생기기도 할 만큼 인기가 상당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면 드는 의구심이 있다면 여성을 그렇게도 죽이고 아무이유없이 살해하는 연쇄살인마에게도 사랑이 존재하고 어떤 여자한테는 특별한 느낌을 받는지 그런 관계를 맺을 수 있는지가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3 



또한 연기를 맡은 연기자들이 아주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는 점 그리고 스토리가 일반적이지 않다는 점 등의 이유를 들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이 악마는 정말 이 두명의 연인을 사랑한 것일까? 아니면 아직 죽이지 않은 것 뿐일까 하는 의심에 의심이 꼬리를 물고 다른 여자들을 무참히 살해한 살인범이 자신의 연인에게는 무죄를 주장하며 억울하다 외치기까지 도대체 어떤게 진짜 모습인지 알 수가 없는 스릴러와 서스펜스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 본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4 결혼이야기 

이제 내일 모레면 서른살을 바라보는 저에게 제목에서도 가장 흥미로움을 느끼게 했던 영화인데요 믿고보는 스칼렛요한슨이라는 말을 다시한번 더 실감 할 수 있게 했던 영화가 아닌가 싶은데요 우리의 블랙위도우가 가정이 있는 아내 엄마로 나오는 스토리입니다. 결혼하고 나서 또한 아이를 가지고 나서 새로운 인생을 살고있지만 뭔가 나를 잃어버린것 같은 우울감에 빠지는 여성들 그리고 실제로 그런 기분을 느끼고 있는 극중 스칼렛 요한슨이 맡은 니콜은 자신도 젊었을때 멋진 연기자가 되는 꿈을 꾸었던 청춘이였다는 사실을 알고있지만 현실에서는 누군가의 아내로 불리고 누군가의 엄마로 불리는것에 대한 회유를 느끼고 있는데요 그래서 니콜은 회유감을 이기지 못하고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데요 



넷플릭스 영화추천 05

니콜을 가장 힘들게 했던것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내편이라 생각했던 남편 찰리가 자신의 이러한 무력감을 이해해주지 못한다는 것이였는데요 물론 남자들도 이런 생각에 무기력해질때가 있겠지만 그럴때 일수록 서로에게 이러한 고민을 털어놓고 함께 극복할 수있었다면 이혼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도 않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람은 섬세한 표현 능력을 가진 동물 중 하나라고 생각을 하는데 주어진 능력을 쓰지않아서 소중한 사람을 잃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하니 괜히 씁쓸해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일이 현재 우리 주변에서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 굉장히 현실적으로 느껴졌고 결혼을 할 사람과는 이런저런 얘기 속얘기 다 털어놓고 오해 없게 사는게 최고일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해준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6 버드박스 



무서운 영화 스릴러 영화를 잘 못보는 저는 무조건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같은 장르를 선호합니다. 저와 같은분들이 많을것이라 예상하는데요 버드박스는 특별히 무서운 장면없이 무서운 영화라는 말이 딱 걸맞는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 버드박스를 접하는분들은 초반 버드박스의 장면들을 보고 충격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혀 생각지도 못하게 있다가 뒷통수를 세게 얻어맞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얼음물을 끼얹은 듯 서늘해지는 장면들이 놀라운 연출력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7

평범한 삶을 지내고 있던 미혼모가 사는 마을 동네에 갑자기 자살소동이 벌어지며 극이 전개되는 내용인데요 이게 이런 내용이라고? 하면서 놀라는 분들이 많은 작품입니다. 사람들이 원인도 없이 자살을 하기 시작하면서 마을이 점점 폐허가 되어가는데요 불안을 느끼기 시작한 동네사람들이 이곳 저곳으로 알수없는것에 대해 피해 달아나기 시작하는데요 그 와중에 살아남은 사람들끼리 이 위기를 극복하기위해 위기를 벗어난다는 설정을 가진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8 세컨드 액트 



간단하게 말하자면 위장취업 영화라고 할 수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을 갖춘 여자주인공은 학력이 낮다는 이유만으로 학력이 낮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출세의 길을 걷지못하고있는데요 마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여주인공이 장난삼아 위조를 한 가짜 학력으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영화입니다. 저는 지금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있는 수많은 편견들 그리고 대기업에 들어갈 인재로 가장 중요한것이 무엇인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어준 영화라 꼭 여러분도 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09 나의 마더 

다음 소개해드릴 작품은 나의 마더라는 영화입니다. 이번주 주말에 저도 다 보게됐는데요 극중 설정은 인류가 지구에서 멸종이 되면서 로봇이 인류 다음으로 지구를 지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는 영화 중 하나였는데요 여기서 보모(부모)역할을 하는 로봇하나가 작은 내장칩 같은곳에서 태아 내장칩을 꺼내 부화 시키듯 인간을 부화시킵니다. 그리고 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되는데 로봇은 정말 엄마와 같이 이 아이를 완벽한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 온 정성을 쏟습니다. 그 모습이 마치 정말 우리내 엄마와 닮아있는데요 그렇게 로봇을 엄마라고 생각하고 성인이 된 소녀는 바깥에 인간은 다 멸종했다는 로봇엄마의 말과는 달리 살아있는 다른 인간인 한 여성과 마주치면서 극의 반전이 시작됩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10

로봇이 지배하게된 지구는 다른모습일까요? 아닙니다. 인간이 인간을 키우고 낳고 번식하며 이루어 갔던 지구와 로봇이 인간을 지배하게된 지구의 모습은 다를것이 없었습니다. 능력이 딸리고 완벽하지 않은 인간들을 로봇들은 가차없이 버렸습니다. 그게 자신이 딸 , 아들이라 부르던 인간이라 할 지라도요 뭔가 우리사회를 아주 돌려까기 하고있다는 생각을 전 했습니다. 주말에 보기 좋은 영화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11 어쩌다 로맨스 

요즘은 자존감이 낮은 여성들, 남성들이 아주 많죠? 외모만보고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버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졌기때문일겁니다.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이 영화는 어쩌다 로맨스 라는 영화인데요 여주인공이 어느영화와 같지않게 뚱뚱합니다. 날씬하고 퀸카도 아닙니다. 그런데 이렇게 엄청나게 비만인 여성은 어느날 지하철에서 강도에게 머리를 심하게 두들겨 맞는 일이 발생하고 정신을 잃게 되는데요 다행이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이 깨어난 주인공은 자신의 삶이 달라져있음을 알게됩니다. 잘생긴 멋진 남자들이 자신에게 사랑한다고 고백을 해 오는데요 도대체 어떤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어쩌다 로맨스는 자존감이 바닥인 사람들이 본다면 아주 좋을 영화 입니다. 저도 이번주말에 한번 더 볼 계획입니다. 


오늘은 넷플리스 영화추천 11가지를 해드렸는데요 주말에 영화 뭐보지 하고 계셨다면 넷플릭스에서 제가 추천드린 영화 중 한편을 골라서 조리퐁에 우유 말아먹으면서 보시면 금상첨화! 주말시간 순삭을 경험 할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5g 관련주  (0) 2020.04.13
돈모으는방법 기준을 나로삼자  (3) 2020.04.10
표고버섯 효능  (0) 2020.04.08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1) 2020.04.07
도라지 효능  (0) 2020.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