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짱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층간소음 혹은 러그의 로망 한번씩 다 가져보셨을텐데 그 중에서도 자취를 막 시작하신분들은 러그 하나쯤 사서 내방에 둬보고 싶은 로망 다 한번쯤은 있어봤을거라 생각해요 저도 처음에는 러그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방에 깔면 좋을것 같은 베이직하고 모던한 원형러그부터 거실에 무난하게 깔아둬도 좋을 카페트매트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스칸디앤홈 헤링라인 러그 



어쩌면 가장 무난한 카페트매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 또 헤링본 무늬가 유행을 하고 가장 심플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기때문에 골라봤습니다. 페르시안 무늬 같은 튀는 무늬들도 물론 어떻게 배치하고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아주 감각적으로 집을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잘못 배치하면 조잡하고 난잡해 보인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럴때일수록 인테리어는 무난하고 기본적이면 일단 반은 성공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좋은 원사를 사용한것에 비해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아주 저렴한 가격을 나타내기 때문에 카페트매트 깔아볼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스칸디앤홈 헤링라인 러그 카페트 베이지

저희집에서도 이미 욕실 앞에 발 러그를 헤링라인으로 사용하고있는데요 저는 반려동물 고양이를 키우기 때문에 러그 사용이 어떻게 보면 제한적이라 할 수 있음에도 돌돌이 청소가 쉽고 깔끔하게 가능한것이 바로 이 헤링본 무늬 러그라는 것을 깨닳게 됐어요 색도 어두워서 털난리가 난게 그렇게 티가 나지도 않을 뿐더러 촘촘한 원사 덕분에 청소도 용이하더라구요 우선 가장 좋은점은 원단이 짱짱해서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고양이들이 가끔 스크래처라고 오해하고 발톱을 긁어댈때도 손상이 없었던점이 가장 좋았던것 같습니다. 

스칸디앤홈 헤링라인 러그 카페트매트 바로사러가기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이니띠움 터치미 원형 러그 



제가 본  중에 가장 무난하지만 그만큼 많은분들이 마음에 들어할 원형러그 보드랍고 위에서 천년만년 노트북을 해도 엉덩이가 납작해지지않을것만 같은 그 러그 일단 이런 보들보들한 원형러그는 먼지가 좀 날릴 위험이 있다는 의심을 불러일으키지만 그만큼 촉감이 좋고 인테리어에 맞춤으로 하기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저는 반려동물과 안방은 공유를 하지 않기때문에 안방에다가 놓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색도 그레이 아이보리 코코아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인테리어대로 맞춰서 구매하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세탁과 관리가 생각보다 용이해서 위생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것에서 카페트매트로써의 장점은 다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돌돌이 필수 사용 매일 청소기 깔끔하게 밀어준다면 그런 수고쯤은 감당하고 충분히 사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갑 인테리어 제품 이니띠움 터치미 러그 원형 

저희집 인테리어와는 베이지가 가장 잘 어울릴것 같기 때문에 만약에 제품을 사게 된다면 저는 베이지 색감으로 사게될 것 같아요 아이보리는 너무 밝은 색이라 쉽게 때가 탈것 같아서 그레이랑 베이지 중 하나를 골라야 할 것 같은데요 저희집은 베이지톤 이기 때문에 베이지로 구매를 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겠네요 요즘에는 거실에 카페트매트를 원형으로 깔아두시는분들도 계신데 저는 고양이를 키우기때문에 고양이 털을 카페트매트가 감당할 수 없을것 같아 거실에는 털 관리와 청소가 용이한 카페트매트로 깔아야한다는 제한이 있지만 안방은 제가 원하는데로 꾸밀 수 있기때문에 원형 카페트매트를 염두해봐야겠습니다. 

이니띠움 터치미 원형 러그 바로 사러가기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갑 인테리어 제품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가장 무난한 느낌의 카페트매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것또한 제가 저희집 거실에 깔아두면 어떨까 싶어서 골라본 제품입니다. 무난함과 심플함은 절대 망하지 않습니다. 또한 저처럼 반려동물을 키워서 털 관리 청소 관리가 가장 우선순위가 되시는 분들은 청소가 용이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알아보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이 좀 좋은게 다른 카페트매트보다 가격이 절반이상 저렴하다는 점 인데요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서도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갑 인테리어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제가 만약에 이 제품의 카페트매트를 구매한다면 무조건 베이지로 고르겠지만 먼지나 다른것들이 신경쓰이고 때가 탈것이 걱정되는 분들은 그레이 색상이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의외로 카페트매트를 고를때 심플한 그레이 색상을 고르는 분들이 많은걸 후기를 보고 느꼈거든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따라갈 카페트매트 제품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링크해둘테니 마음에 드신분들은 바로가기 눌려서 구매하면 시간도 절약되고 좋을것 같습니다.

인룸 플레인 소프트 카페트매트 추천 바로 사러가기 

제가 추천해준 상품 어떠셨나요? 거실이나 안방에 카페트매트 뭐사지 고민하고계신 분들은 제가 추천한 아이템 구경해보시고 마음에 드신걸로 겟 하기실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추천  (3) 2020.04.09
표고버섯 효능  (0) 2020.04.08
도라지 효능  (0) 2020.04.06
오렌지 효능  (0) 2020.04.03
유산균 효능  (0) 202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