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안녕하세요 간맛입니다.!! 이번에는 쇼핑몰을 소개해볼려고하는데요 옷이나 신발을 파는 쇼핑몰이아닌 먹을거리를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그이름은 클래미 조개전문 쇼핑몰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몰랐지만 친구들과 놀러갔을때 고기는 클래미에서 주문하면 펜션까지 배달해준다고 해서 돈을 모아서 클래미에서 주문하였습니다. 고기말고 각종 해산물도 bbq 할수있게 시켰죠.

인터넷으로 봤을때는 뭐 세계4대 진미 산속에서 도토리만 먹은 흑돼지로 키웠다고 자랑해서 뭐 별차이 있겠어 했는데 확실히 달라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려고합니다. 참고로 clami 쇼핑몰이랑은 전혀 모르는 사람이며 광고이런것도 아닌 일반 블로그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조개 전문 쇼핑몰이라고 나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해산물을 안좋아해서인지 조개 맛있는건 모르겠습니다. 가리비는 그냥 비슷하고 흑돼지는 맛있었음 ㅋㅋㅋㅋ



여러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다. 블랙타이거 새우 참소라 대천 쫄낙지

저는 이벤트할때 여러가지로 친구가 시켰는데 참소라를 서비스로 몇마리 주셨습니다.ㅋ



세상에 이렇게 다양한 조개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ㅋㅋㅋ 제가 먹은건 살조개와 참조개 였는데 해물을 안좋아해서인지 그렇게 맛있는건 몰르겠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추천하는 이베리코 흑돼지고기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목살도 입고 삼겹살도 있는데 저는 목살이 가장 맛있더군요.

이번에 또 한번 시켜먹을려고하는데 연어랑 흑돼지고기랑 가리비를 조금 더 시켜먹어볼생각입니다.


날짜에 맞춰서 펜션에 가져달라고 부탁했는데 딱 점심에 맞춰서 와서 저녁에 구워먹었습니다.

저런팩에 담아서 오며 얼음에 쌓여있어 신선함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각종 셋트로 판매하는것도 많으니 한번 가서 구경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