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친구와 저녁에 라볶이가 땡겨서 라볶이 전문점을 갔다왔답니다.

부산에서 제일 핫한 서면에 있어서 라볶이 전문점인 디델리라볶이 전문점을 갔답니다.

디델리는 부산에서 유명한 라볶이집으로 유명하길래 가봤습니다.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한탓인지 그렇게 맛있지 않았으며 순대 라볶이를 시켰는데 순대를 장난친것마냥 집어넣어서 맛은 별로였습니다.

떡볶이 색깔도 허얘서 별루일것 같다고 생각들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별로였습니다.

친구가 부산에 살다보니 물어보니깐 매운맛을 설정해서 먹는거라고 하더군요. 알고보니 저는 제일 안매운맛으로 시켜서 맛이 좀 밍밍 했어요.

하지만 매운걸 못먹는 저는 그렇게 안맵지는 안더군요. 그래도 라볶이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사진 투척!!




하지만 가격 대비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맛있는거지 라볶이 빼고는 그다지 맛있지는 않더군요.

좋게 생각하면 건강한 맛이며 나쁘게 생각하면 맵지 않아서 맛이 덜한 맛

딱 중간맛 시키면 떡볶이와 수제비가 매우 맛있을것 같네요


김밥은 참치 김밥이며 그냥 흔히 저희가알고있는 참치 김밥입니다.

좀 다르자면 참치를 많이 넣어준다? 이정도입니다.

색깔만보면 라볶이는 양념이 베였는데 떡볶이는 조금 덜 묻어있는것 같죠?

아무리 매운 맛을 못먹는분들도 중간맛이 맞아요.

저는 김치나 라면도 매워할때도 있을정도로 매운걸 못먹는데 중간이 딱 맞는것 같아요.


참치가 은근히 많이 들어있어요 원래 김밥은 라볶이나,떡볶이 소스에 묻혀서 먹어야 맛있는데 디델리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오히려 김밥이랑 함께 먹었을때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디델리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든든히 먹을정도는 아니지만 양에비해 가격도 저렴한편같네요.

그리고 셋트 메뉴가 있는데 디 세트는 라볶이+도시락+음료수 9500원

델 세트는 라볶이+(그라탕,비빔만두 택)+ 음료수 10500원

리 세트는 라볶이+(라면or우동)택1+ 김밥+음료수 12000원입니다.

셋트도 저렴하긴한데 2명이 먹기엔 좀 많은 양이었습니다.

디델리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가격대비 괜찮은 가게 였습니다. 포장도 되니 사람이 매우 많더군요..

혹시 라볶이 땡기시는분들은 한번가보세요. 엽떡이나,신전떡볶이와는 조금 다른맛으로 맛있으니 다음에 라볶이 땡길때 한번 더 가봐서 다른 메뉴를 시켜볼려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