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부산 서면 지하 상가에서 쇼핑을 하고 배고파서 뭐먹을까 돌아다니다가 몇일전부터 친구가 노래를부르던 베트남쌀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정하자마자 바로 베트남 쌀국수집이 옆에 3층에 있길래 들어가서 시켰죠. 일단 들어갈때는 패기있게 들어갔지만 가격이 패기를 죽이더군요. 쌀국수가격이 원래 비싸긴하지만 여기서 셋트 시키면 기본 3만원이 넘어서 조금 후달리긴 했습니다.







바로 옆에 보이길래 들어갔죠.. 쌀국수 맛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 저희의 실수 였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지금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맥주4캔에 만원에 우산까지 주더군요.

가격은 다른 쌀국수 집과 별다를바가 없습니다.  저희가 시킨건 2인셋트 best1을 시켰습니다.

여기는 싸오가 맛있다는데 싸오는 못먹어봤습니다.

느억맘 닭날개 튀김입니다. 그냥 핫윙맛인데 튀긴 핫윙입니다. 개인 메뉴로 시켰을때는 7천원인데 7천원이라는 돈주고는 안먹을것 같은 맛입니다.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흔히 먹을수 있는 맛이라 별루였습니다.

셋트1번인 하노이 차돌박이 쌀국수입니다.

맛후기는 진짜 잘못만든줄 알았습니다. 너무 밍밍하고 그냥 맛이 별로였습니다. 

가게안에 사람이 꽉차있어서 맛있구나... 생각했는데 그걸 뒤집어 버리는 맛이었습니다.

분짜입니다. 하노이 직화분짜입니다. 저희가시킨best1 셋트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그냥 분짜 맛 그대로입니다. 특별한건 없습니다.


이것도 분짜의 한메뉴입니다. 이것또한 야채와 튀김이기 때문에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이가게에서 그냥 먹을만한 메뉴입니다. 

분짜를 시키면 이렇게 3접시가 나옵니다. 솔직히 다시 가진 않을것 같습니다. 더 맛있는 쌀국수집을 알아서 일까요? 

sns나 블로그에서는 엄청 맛있다고 했지만 솔직히 그 기대감때문은 아닌것 같은데 맛이 없더군요.

서면에 더 맛있는집 많으니 다른곳을 찾는것도 좋은 방법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