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위블이란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할려고합니다. 위블은 블로그 마켓팅을 극대화 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쉽게말하면 대가를 해줄테니 너의 블로그에다 내가 운영하는 가게나, 미용실을 홍보해줘라 입니다.

물론 이런부분은 많이하면 광고를 받아주는 블로그라고 방문자들이 인지해 더 접속을 뜸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아예 홍보 내용이나 어떻게 써야하는지 예시가 있는데 맛집 같은 경우에는 어디지역 맛집 맛있다.

이렇게 홍보하라고 알려줍니다. 이런부분은 많으면 소통을 하는 블로그 같은경우에는 안좋을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어서 맛있다고 쓰면 1석2조의 효과를 나타내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https://www.weble.net/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스타 그램 체험단도 있으니 인스타의 팔로워가 많으시다면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그냥 처음하는 사람이 알정도로 너무 간편하지만 블로그로 했을때는 핸드폰 사진 금지라는 조건이 붙습니다.  


해운대 넘버 25 호텔 해운대점을 보시면 신청이 28/12로 되있죠.

이건 12명을 뽑는데 신청은 28명이했단겁니다. 경쟁이 치열하다는 소리겠죠?

물론 경쟁이 치열하면 저기서 블로그를 고르겠지만 가장 많이 보는건 방문자의 유입과 얼마나 소통이 되는지 보는거겠죠?

부산을 검색해보면 스튜디오 ,식당,킥복싱 가구 까지 다양하게 체험단을 뽑고 있습니다.

체험을 해서 대가를 받고 후기를 블로그에 적어주면 끝나는일입니다.


미용실,매트릭스,고급 호텔까지 체험단을 뽑고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끝인 일입니다.

이제는 정말 본인의 취미가 돈이 되는 세상이 온것 같습니다.

그전부터 블로그를 취미삼아 운영하시는분들은 이제야 득?을 보며 효과를 나타낼수있는 방법을 찾은 사이트죠.

블로그 말고도 인스타그램으로도 체험단을 뽑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