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사회초년생이 빛을 내서라도 가지고 싶은 아이템1등은 바로 자동차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많겠지만 아무래도 또래에 비해 돈도 많이 벌고 자랑도 하고 싶은 이유도 있겠지요.

또 다른 이유로는 아마 이동수단이 많고 어디 놀러가고 싶을때도 자동차가 있다면 매우 편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내가 자동차를 사야할지 안사야할지 고민하신분들도 있을거에요 .

솔직히 월급200이어도 달마다 40~60만 내면 좋은차들도 구입할수도 있으니 더 유혹이 되지만 정말 내 월급에 계산해보면 너무나도 큰 돈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탄으로 나눠서 자동차를 사면 좋은점과, 자동차를 사면 안좋은점을 나눠서 2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할지 말아야할지 하시는분들은 아주 도움 되는글일거에요!

 

 

1.기동력이 상승한다.

걷거나 대중교통을 타는것보다 바로 도착지점에 가기 때문에 기동력이 상승합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큰 이유일수도 있습니다. 목적지가 출퇴근이 될수도 있겠지만 주말에 잠깐 드라이브 하거나 어디 놀러가고 싶을때 차가있으면 어디든 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퇴근을 할때도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1시간이 걸리지만 자동차를 타고 간다면 20분인 거리도 있어요.

그만큼 목적지에서 돌아간다는 뜻이죠. 정말 당연하지만 가장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2.날씨 영향을 안받는다.

 

날씨가 추울때나 더울때 아무런 영향이 없는거죠. 우선 날씨가 추울때 가정을 한다면 날씨가 추워서 정말 볼따귀가 이제는 안아파도 된다는거죠. 특히 버스를 기다리거나 지하철을 기다릴때 이제는 그런 기다림은 끝이죠.

엉따를 키고 핸들도 따뜻하게 키고 집까지 매우 따뜻하게 갈수 있는것이죠.

특히 더울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회사에 도착하기도 전에 땀으로 흠뻑 젖어 있을때도 있죠.

하지만 차가 있으면 이제는 추운 날씨입니다. 12개월이 모두 적당히 갈수있는것이 장점이죠.

 

 

 

3.나의 공간이 생긴다.

 

이게 무슨 장점이야 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사실 자동차가 있으신분들이나 가족차를 자주 타고 다니시는분들은 충분히 느끼실수 있는 장점중 하나입니다.

그냥 흔하게 언제나 드라이브 갈때 노래를 키면서 크게 놀러불러도 아무도 신경 안쓰고 주차를 세워놓고 잠을 자도 됩니다.

그냥 흥얼 거려도 아무도 신경 안쓰기 때문에 온전히 나만의 공간인거죠.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24시간 전화를 해도 아무도 모르고 거기서 게임을 해도 아무도 신경 안쓰는 완전 나의공간

이것 또한 차를 구매 했을때 장점이 될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4. 막차 걱정이 없어진다.

 

친구들과 늦은 시간 까지 술을 먹더라도 술을 안먹고 그냥 놀더라도 시간 걱정이없습니다.

놀고 싶을때 놀수있고 충분히 친구들과의 약속을 늦게 잡아도 상관이 없어집니다. 왜냐? 차가 있으니 늦게 나가도 상관이 없는것입니다.

술을 늦게 까지 먹을때도 대리를 불르면 됩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술을 먹고 갈때나 늦게까지 놀때 택시비가 부담이 되지만 이제는 그럴필요가 없어지는것이죠.

 

 

5.남에게 호의를 배풀수 있다.

 

이런 제목을 들을때 나는 호의가 필요없는데? 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제가 말하는건 마음에 드는 이성친구가 생겼을 때입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이성 친구가 생겼을때 남보다는 기회가 생기는겁니다. 퇴근길도 같이 갈수 있는것이며 출근길에도 길을 맞춰서 같이 갈수 있는것입니다.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정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바로 그 부분을 노릴수 있는것이죠.

물론 님들은 안생길테지만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