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신혼여행

2019. 11. 28. 11:09

가을이 지나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서 가을에 결혼했던 사람들이 슬슬 신혼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결혼식을 잘 마치고 기다리던 신혼여행을 떠날때는 무슨 마음이들까요?

그만큼 기대되는 신혼여행이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어디를 가서 무엇을 하냐에 따라서 결정된답니다.

가장 많이 가는곳은 몰디브이며 그밖에도 여러분이 생각하는 신혼여행지가 있을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블로그글은 신혼여행으로 자주가는 나라들의 특징들을 살펴볼려고 합니다.

순위와는 상관없으며 자주가는 신혼여행지 best를 뽑아봤습니다. 각나라의 특징과 할거리 볼거리들을 읽어보시고 좋은 여행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혼여행지추천 여전히 인기있는 몰디브


몰디브신혼여행을 선택하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흔하게 나오는말로는 몰디브에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어려운 섬이라고 한다.

많은 함축적인 의미가 있겠지만 신혼여행이 아니라면 자주가기는 힘든곳이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많다.

물위에 둘만 있는것 같은 느낌 결혼하고 처음으로 오는 여행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정말 편하고 경치좋은곳에서 함께한다면 생각만 해도 행복할것이다.

또한 이곳의 특징은 수중빌라가 있다는것이다. 수중 빌라에서 자고 일어난다는것은 누구에게 로망일수도 있다.

그리고 그런점을 생각하고 간다면 절대 실망안시키는 좋은 신혼여행이 될것이다.

매일 아침 눈을뜨면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물개처럼 수영을 하며 그냥 그 복장으로 밥을 먹고 땅위를 걷는 물속을 헤엄치는 기분은 직접 가보지 못한다면 절대 알수없는 경험이다.

몰디브의 가장큰장점은 한국으로 돌아오면 절대로 누릴수 없는것들을 체험할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생각을 비우고 계획없이 지낼수 있는건 한국에서 절대로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몰디브의 경치와 풍경은 해와 달만 있다면 하루가 지나가는 그런 하루하루가 즐거운 기분이다.

몰디브는 비치빌라와 워터빌라로 구분지어저있다.

비치빌라는 말그대로 비치, 쉽게 설명하면 땅위에 있는 리조트를 말하는것이며 워터빌라는 물위에 리조트를 말하는것이다.

신혼여행이라면 2곳을 모두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2개다 매우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몰디브의 가장큰 장점은 물속, 물위에서 할수 있는 액티비티 체험을 모든지 다할수 있다는 장점이있다.

특히 다른나라에서는 할수 없는 체험들을 몰디브에서 즐길수있기 때문에 많은 체험과 경험 행복한 경험을 즐길수있다.











신혼여행 멀지만 저렴한 나라 발리로 떠나보자.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해변하면 발리가 생각난답니다. 전세계 서퍼들에게 서핑 명소로 소문난 비치가 있을뿐더라 예술가들의 마을 우붓, 트랜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거리 스미냑 까지 발 닿는곳마다 발리만의 특유의 매력으로 신혼여행을 즐길수 있답니다.

발리는 신혼여행객 1순위에 추천에 빛나는 시릴듯 아름다운 바다와 바람 그리고 고급스러운 시설까지 모든것이 완벽한 곳을 찾는다면 발리로 떠나면 된답니다.

또한 몸을 풀수있는 다양한 마사지를 2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매일 즐길수 있답니다.

또한 저렴하지만 매우 시설이 좋은 호텔과 저렴하면서 각나라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수 있을 뿐더러 인도네시아 특유의 음식을 즐길수도 있답니다.

또한 야생동물과 친근하게 볼수있고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 발리가 제격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몰디브는 휴양지 느낌이지만 발리는 휴양지를 즐기고 싶다면 휴양지를 즐길수 있으며 다양한 경험과 체험과 볼거리가 많다는 새로운 장점이 있는곳이랍니다.

편하게 쉬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친자연 나라로 이것저것 볼수있는 발리를 선택하는것이 매우 좋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꿈같은 신혼여행을 만들고 싶다면 칸쿤


사실 칸쿤에 대해서 많이 모르고 있는분들이 매우 많다. 하지만 요세들어서 신혼여행지로 가장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곳이다.

칸쿤은 멕시코에 있는 지역이다. 평소여행으로 가기에는 경비도, 거리도 조금 부담스럽기 때문에 신혼여행으로 가는곳이다.

대략적인 비행시간만 18시간으로 매우 긴편이지만 미국을 경유해서 가기 때문에 잠깐잠깐 들리기는 매우 좋은곳이다.

장거리 비행이 힘든 사람에게는 독이 될수 있는곳이지만 미국을 들려서 뉴옥이나 라스베가스를 들려서 여행을 할수 있는 좋은 코스가 될수도 있다.

하지만 가자마자 놀라운 풍경을 선사할것이다. 우리가 흔하게 생각하던 멕시코와는 다르게 10여가지가 넘는 액티비티와 매우 좋은 날씨를 자랑한다.

수중에서 놀수있으며 정글투어,익스플로러,셀하 휴양지 모두 즐길수 있는곳이다.

또한 유명한 호텔들이 매우 많은데 4박이상 머물게되면 자유이용권을 구입할수 있다.

이름만들어도 유명한 호텔에서 부대시설을 모두 공짜로 즐길수 있는것이다.

또한 여행사를 끼고 가면 아무런걱정없이 널널하게 본인이 정한대로 여행코스를 짤수가 있다.

이쁜 풍경에서 스냅사진을 찍을수도 있으며 한국인을 간간히 볼수 있는곳이다.

또한 이름만들어도 유명한 카리브 해변을 눈앞에서 본다면 답답한 속까지 다뚫어주는 기분을 맛볼수 있으며 미세먼지가 많은 한국의 하늘과 달리 구름이 훤히 보이는 매우 공기 좋은 신혼여행지라고 볼수있다.

2019/11/27 - [일상생활] - 군산여행코스

2019/11/14 - [생활정보] - 거제도가볼만한곳

2019/11/13 - [일상생활] - 경주여행 꼭가볼곳

2019/11/07 - [생활정보] - 아시아나 항공 매각 이유

2019/10/21 - [일상생활] - 티웨이항공 이벤트정리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날선물세트 추천  (0) 2020.01.23
기구필라테스 효과  (1) 2019.11.29
업비트 해킹  (0) 2019.11.28
군산여행코스  (1) 2019.11.27
경주여행 꼭가볼곳  (0) 2019.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