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는 4계절 내내 사랑받는 한국의 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그이유는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여행코스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가봤었고 추천해드릴 거제도가볼만한곳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5개로 나뉘었으며 순위와는 상관없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거제에서는 제가 말한것보다 훨씬 많은 체험들과 가볼만한곳이 많은점도 참고하시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거제도가볼만한곳 추천 첫번째는 나이가 적으신분 많으신분 모두 좋아하는 지심도라고 불리고 있는 이곳입니다.
이곳이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동백의 아름다운 섬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을 가보기전에 간단하게 왜 지심도라고 불리고 있는지 알아야하는데 하늘 높이에서 섬을 바라보면 한자 마음심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섬의 이름이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심도는 섬이 전체적으로 동백꽃이 피는 계절이 있어서 시즌을 따라가는데 바로 11월~12월에 가야지만 섬 전체가 동백꽃으로 핀 아름다움을 볼수가 있답니다.
또한 장승포항에서 유람선을 타고 20분 정도 걸리면 도착한다고 하니 바닷바람을 쐬며 힐링하고 동백꽃도 보러가면 1석2조 여행지라고 볼수있는 아주 좋은 여행지 중에 한곳입니다.
이곳이 단순히 배만 움직인다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셔서 사람들이 많은 착각을 하는곳중에 한곳입니다.
이곳은 여행지에서 빼놓을수없는 먹거리와 볼거리 두마리 토끼를 다다잡을수 있는 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질좋은 해산물과 다양한 메뉴가 넘실대는 맛집들을 맛보고 싶다면 장승포항은 꼭 방문하셔야하는곳입니다.
외도나 해금강으로 갈수있는 유람선을 타는곳이기 때문에 보타니아로 가는 이동거리시간을 단축 시킬수있는것도 하나의 장점입니다.
배를 타기전에 든든하게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출발하는것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이곳은 커플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거제도 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거제도에서는 3~4km 정도 떨어진 하나의 정원이라고 불리는곳 입니다.
섬 전체가 화려한 정원으로 꾸며진 해상 식물 공원입니다.
섬 전체가 원래 따뜻한 섬이다 보니 일상에서 흔히 볼수없는 식물들이 정말 많고 볼거리들이 매우 많습니다.
어린이들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수 있으니 가족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평소 지친몸과 마음을 힐링하러 가도 매우 좋은 거제도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이곳은 거제도를 가본 사람들만 알수 있으며 대중적으로 다른곳에 비해서 많이 알려진곳은 아닙니다.
거제 7경주 마지막 비경에 속하는 공곶이라는곳입니다.
이곳을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이유는 어느 노부부가 정성으로 가꾸어 놓은 수목원이라서 그런지 인지도가 없습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홍보가 안되었지만 무료 개방으로 해놓아서 다들 부담감없이 방문하지만 흠뻑 빠저서 나오는 거제도 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또한 이곳은 꽃의 정원이라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곳입니다. 계절마다 꽃들도 바뀌는곳이니 필이 방문하셔서 지친마음을 달래고 충분한 힐링을 할수 있는 거제도 여행지입니다.
위치는 거제도 동남쪽에 예구마을 끝에 위치한곳입니다.
마지막 추천지는 정말 보기만해도 답답한 속이 뻥뚫리는 거제도 바람의 언덕입니다.
우선 도착하면 멋진 바다전망이 시원하게 보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사진도 찍고 산책을 하면서 관광지도 보면서 일상에서 지친 심신도 힐링하면 더없이 좋은곳입니다.
요즘에는 인기가 많아서 드라마나 예능 촬영지에도 많이 나오는 유명한곳이니 그만큼 인정받은 인생사진을 찍을 곳입니다.
또한이곳에서는 태양이 뜨는 일출과 일몰을 보기에도 좋은곳이니 새해에 가보시는것도 매우 추천하는곳입니다.
입장료도 별도로 낼 필요도없으며 이곳에서도 주전부리같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니 간단하게 드셔서 이곳 근처의 거제도 맛집에서 드시면 된답니다.
이곳은 거제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라고 볼수있습니다.
그러니 이곳은 무슨일이 있어도 가보고 기념사진 촬영하는것도 매우 추천한답니다.
2019/11/13 - [일상생활] - 경주여행 꼭가볼곳
2019/11/08 - [생활정보] - 야외용테이블세트 추천
2019/11/07 - [생활정보] - 아시아나 항공 매각 이유
2019/11/01 - [생활정보] - 에어팟 프로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