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스니커즈 렙업 빨리 올리는 방법을 알게되었다. 아직 사람들은 많이 모르는것 같다. 커뮤니티와 카카오톡 대화방을 다 보고있는데 아직은 나만알고있는것 같다.

하지만 블로그에는 적어보려고한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오늘 큰걸 하나 발견하였다. 바로 스텟편이다.
처음에는 렙업하고 스텟을 어떻게 찍는지 몰랐는데 지금은 알것같다. 단하나이다. 하지만 확신할수는없다 지금은 테스터기간이고 어떻게 바뀔지 모르고 능력이 변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지금 제일 좋은방법은 지금은 이방법이 단연최고라고 말할수있다.

 

 

스니커즈 렙업 빨리할수있는 효율적인 스텟은?

제 능력치를 보면 퍼포먼스가 많이올려저있는걸 알수있습니다. 단순희 skz 코인을 획득할수있는 능력치입니다. 비효율적인건 알지만 더좋은 능력치가 있습니다. 

우선 그냥 관계를 보면 퍼포먼스= 테나시티는 둘이 짝꿍이라고 볼수있다. skz얻고 skz 적게 달게하는 능력이기 떄문이다.

하지만 단순히 렙업을 할려면 fever 능력치를 찍어야한다. 초반에는 안그랬던거같은데 어는순간 피버가 효율이 엄청좋아젔다.

fever는 피버타임이 터지면 스태미나는 즉시 멈추게되고 3분정도 더뛸수있게 되며 그3분동안은 skz 토큰을 얻을수있습니다. 이때 skz 토큰올라가는건 퍼포먼스영향을 받습니다.
결국 피버를찍으면 더많이 더빨리 터지게하는 능력치입니다.

그러면 피버가 터지게 되면 즉 하루스태미나 15제한을 뚫고 18~20을 올릴수있다는것이다. 경험치를 올리기에는 FEVER가 좋다는걸알수있다. 스니커즈 렙업을 위해서는 피버능력치가 효율적이고 그다음 퍼포먼스 수리비이다.

즉6/3/1 또는 5/3/2 이런식으로 올리는게 효율적인것이다. 아니면 빨리 피버타임을 많이찍어서 자주터지게하고 길게 터지게한다면 렙업을 더빨리할수있는것이다.

 

피버가 효율이 좋다는 증명

오늘 스태미나를 아직 다쓰지는 않았지만 피버타임이 터저서 SKZ 토큰을 더 많이 획득 한것을 알수있다. 퍼포먼스를 위주로 찍기때문에 피버가 터젔을때 더욱 효율적인것이다.

일요일부터는 능력치가 월등히 앞서는걸 알수있을것이다. 아직 저녁운동을 안하고 비슷하다는건 얼마나 효율적인지 알수있는점이다. 여기에 경험치가 더오르니 말도안되는 사기능력치라고 볼수있다. 즉 피버는 스니커즈 렙업과 토큰을 더많이 획득할수있는 사기능력치라고 말할수있다.

피버의 효율은 신발을 1~2개 더가지고있는것이나 다름없다.

운동한 시간도 마찬가지인데 아직 저녁운동을 안했지만 토요일이랑 별로 차이가 없는걸 알수있다. 이것또한 피버가 터저서 시간이 길어진것이다. 제일효율적인방법은 하루에 15스태미나를 쓸때 피버가 한번터지는게 가장효율적인것같다.
뭐 나중에는 스텟이 높아저서 하루에 2번터질때도있겠지만 결국 50직전에는 퀄리티를 안찍을수없기 때문에 퍼포먼스가 너무 많이올려서 앞으로는 피버를 올릴생각이다.
제일 효율적인 방법이 하루에 피버1번이 터지는것이 가장효율적인것이다. 남들 15일 쓸때 18~20 쓰니깐 5일만 해도 남들에 비해 2배 경험치가 오르는것이다.

토큰이 점점쌓이고있다 렙업이 높아질수록 토큰이 쌓이는 시스템으로 만들려고 이렇게 렙업시스템을 만든것 같다. 결국기록들을 모아봤을때 성공적이다. 점점 쌓이면서 200토큰정도가 되면 신발을 추매할수있게 이런식으로 만든것 같다. 50이아니더라도 지금 1렙 할려면 경험치 15가 필요하기때문에 이제는 신발2개가 필요하다는것이다. 
토큰은 렙업을 할수록 쌓이게 되고 쌓은토큰으로 신발을 살수있게 되는 시스템이다. 하지만 이모든걸 빨리할수 있는방법은 처음부터 신발을 많이사는것이다.

오늘도 스태미나를 다썻지만 저녁운동만하게된다면 오늘 테스트 해봐야겠다 피버5에서 15스태미나를 몇능력치에 쓴다면 몇이 오르는지 측정하는것이 중요하다. 
내 생각이 맞다면 초반에 피버올리는것은 토큰도 많이받을뿐더러 신발1~2개를 더가지고 있는거나 다름없다. 그렇다면 초반에 피버를 올려서 피버를 자주터지게해서 경험치를 더많이얻고 토큰을 더많이 획득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는걸 알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