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2018년 한국에서 제일 핫한 rpg 게임은 로스트아크 이다. 나도 시작했지만 정말 게임초반에는 대기열이 너무 길어서 3~4시간 기달리고 그랬지만 2018년12월7일 현재는 길어바짜 150~200이다.

처음에는 친구랑 같이 시작할려고 시작했지만 대기열에 지친 친구들은 많이 로스트아크를 떠났다. 대기열뿐만 아니라 로스트아크는 만렙이 50인데 50이후에는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로스트아크 만렙찍고 어떤것을 해야할지 정리하는 글을 써볼려고한다. 저도 요세는 로스트아크를 자주 플레이 하기때문에 남부럽지 않은 템레벨을 가지고있다.  무려 만렙이 2개이며 블래스터와 호크아이를 가지고있다. 앞으로는 블래스터 호크아이 인파이터 디스토리어에 대한 스킬트리에 대해서 많이 포스팅 할 예정이니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

 

 

 

 

 

 

 

 

우선 만렙을 찍기는 매우 쉽다. 하지만 모두가 이런게임은 만렙이후에 시작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만렙은 남들에게 큰 부러움을 사기는 어렵다. 그래서 로스트아크 만렙 찍고 나서는 도대체 무엇을 해야할지 정리 해봤다.

나도 어려웠기 때문에 이글을 보는사람들도 매우 어렵다고 생각하고 초보자를 위해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서론이 길었으니 설명하겠다.

 

 

1.메인 퀘스트를 끝까지 깨야한다.

 

로스트아크를 하신분들은 아크를 찾아서 라는 퀘스트를 잠깐이나마 잊어버렸을것이다. 바로 이렇게 생긴것이다.

 

 

현재 최대로 얻을수있는 아크는 4개이다 . 7개중에 4개만 얻을수 있다. 이걸 얻어야하는 이유는 바로 마지막 퀘스트를 밀어야지만 이벤트 카오스던전안에 모두 들어갈수 있기 때문이다. 이벤트 카오스던전안에는 아크라시움이 무조건 1개는 나오기 때문에 들어가야한다.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 해보겠다.

 

 


 

2.레이드 3회, 카오스던전 3회 ,에포나의뢰,실리안의 지령서

 

로스트아크는 레이드라는 컨텐츠가 주된 컨텐츠다. 레이드는 파티원들과 보스몹?을 같이 함께 잡는 사냥이다.

우선 이레이드는 하루에 3회는 무조건 돌아야한다.

가디언의 영혼 수확은 하루제한이 3회이다. 로스트아크의 레이드 제한횟수는 따로없다. 하지만 이 가디언 영혼 수확 갯수는 하루 3회 한정이다. 가디언 영혼수확이 있어야지만 보스몹을 잡았을때 상자를 주며 그 상자안에서 전설템과 보상템이 마구 떨어진다. 하지만 이걸 안했을 시에는 안하는것보다 못하다는 뜻이다.

 

 


 

 

 

 

 

(각마을에 이렇게 생긴 모양이 카오스 던전을 들어갈수 있는 입구다)

그리고 카오스던전 3회이다. 여기서 중요한게 카오스던전에서 나오는 장비를 다 최상급으로 주서서 착용하더라도 다음 레벨의 카오스던전을 못들어간다. 그래서 장비를 만들고 강화 해야하는데 그 강화에 필요한게 아크라시움이다.

아크라시움을 얻는 방법은 매우 많지만 바로 이벤트 카오스던전에서 얻을수 있다.

바로 저렇게 생긴곳이다. 이벤트 카오스던전을 돌면 무조건 아크라시움1개 이상은 나오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은 가야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마지막 메인퀘스트까지 무조건 밀어야하는것이다.

이벤트 카오스 던전 입장방법은 그냥 카오스던전을 돌다보면 이벤트카오스던전 입장권을 떨어트린다. 그것이 바로 들어갈수 있는 방법이다. 그리고 마리의 비밀 상점이라고 로스트아크 샵을 눌러서 크리스탈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에포나 의뢰 3회 이상 깨기,에포나 의뢰 즉시완료 쓰는방법

 

에포나 의뢰에서는 본인이 필요한 물건을 얻을수 있는 보상이 큰의뢰입니다. 아마 모르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여기서도 아크라시움을 얻을수있습니다. alt+j 를 눌르면 나오며 퀘스트는 어렵지 않지만 보상을 쏠쏠하기 때문에 본인이 필요한것을 깨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간혹 에포나 의뢰 즉시완료권이 있는데 왜 안써지지?? 하시는분들도 많지만 쓰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4번째 퀘스트 소년의 꿈은 진행 중이라고 뜨지만 5번째 두키왕을 잡아라 퀘스트는 즉시 완료가 뜰것이다. 이유가 무엇이냐면 소년의 꿈 퀘스트는 내가 한번도 안깨본 퀘스트지만 두키왕을 잡는 퀘스트는 내가 한번이상 퀘스트 완료를 했어야지만 바로 즉시 완료가 뜨는 이유다. 결국은 한번이상 퀘스트를 완료 해야지만 즉시완료를 사용할수 있다는 것이다.


실리안의 지령서

 

실리안의 지령서로는 크게 3가지 장소를 갈수있다. 바로 타워오브 쉐도우 와, 큐브,플래티넘 필드이다.

실리안의 지령서는 하루 3개를 받으며 3개를 다 사용할시에는 아무곳도 못들어갑니다.

타워 오브 쉐도우는 최대 50층 까지 있으며 각종보상과 아크라시움을 수급가능하다. 초반에는 타워 오브 쉐도우에 버그가 많아서 무한스텟 올리기 실링 버그가 많았지만 지금은 모두 패치가 되서 없어젔다.

간단하게 말해서 타워 오브 쉐도우는 아크라시움을 수급하러 가는곳중 한곳이다.

타워 오브 쉐도우에 위치와 들어가는 방법은 각 대륙에 위치한 실리안이 있는곳에 있습니다. 메인 퀘스트 깨다보면 왕(실리안)에 왕궁 왼편에 실리안의 지령판이라고 그걸 클릭하면 된다.

 

바로 이렇게 생겼으며 베른성에도 있고 확인을 안해봤으나 초반 퀘스트마을 말고는 모든 대륙에 다 위치한것 같다.

바로 이곳에서 큐브와 플래티넘 필드를 들어갈수 있다. 제일 중요한건 타워와 플래티넘 필드이다.

타워 오브 쉐도우-각종 보상, 아크라시움 수급가능

큐브-실링 수급용 브론즈상자 약 7000실링,실버 상자 14000실링 획득 가능

플래티넘필드 - 생활레벨+플래티너머 주화(말획득가능), 각종 생활재료

플래티넘필드는 최소 한가지는 생활레벨 3렙이상 가셔야지만 채집이 가능합니다.


3. 섬의 마을 모코코씨앗 모으기

섬의마음을 모으는건 위에 저런 보상템들 때문이다. 섬의마음을 모으면 조화셋을 얻을수 있기 때문이다.

조화셋을 모으는 이유는 바로 효율이 매우 좋기 때문이다.

레이드장비는 1연마시 아이템레벨 10상승이 되지만 섬의 마음 장비는 1연마시 아이템레벨 20 상승된다. 이차이로 아크라시움을 아낄수 있으면 템레벨을 쉽게 올려서 더높은 레벨의 카던을 빨리가서 카던아이템을 빠르게 획득 가능하다.

모코코 씨앗 또한 320 장비레벨의 귀걸이를 주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이다. 카던에서 얻을수 있는 귀걸이를 2개 동시에 못끼지만 모코코 씨앗으로 320레벨의 장비레벨 귀걸이가 있다면 템레벨 상승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얻는것이다.

 


이래도 시간이 남는다면? 서브 퀘스트를 깨야한다.

하는 이유는 서브 퀘스트를 깰수록 친절,지성,담력,매력을 얻을수있다. 이게 부족할시에는 npc들과 이야기 또한 말을 못한다.

이것조차 다깼다면 부캐를 키우는것도 좋은 방법일것이다.

참고로 저는 크라테르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니 혹시나 도움받으시고 길드에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따로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