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상류사회를 보고 감명 깊었던건 주연인 수애씨 보다 박해일씨에 비서로 나온 김규선씨였다.

여자가 봐도 너무 섹시하였고 매력이 넘처 보였기 때문이다. 영화 자체로는 화려한 노출로 마켓팅을 하였다고 말이 많았지만 영화적으로 봤을때 개인적으로 노출이 필요해 보였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윤제문 씨의 더 추악하고 악랄한 모습이 돋보였기 때문이다. 가끔식 이해가 안되는 씬이 있겠지만 어떻게 하나하나 내가 다 이해를 할수 있을까?

노출로 홍보를 하긴 했지만 기대? 했던 수애씨의 베드신은 수위가 매우 낮아서 실망하였다..

하지만 주연 진의 파격 노출씬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박해일씨에 비서역활로 나온 김규선씨의 모습은... 몸매가 너무 이뻤었다. 사실 이름도 몰랐던 배우였지만 영화를 보고 너무 팬이 되어버렸다. 노출 수위가 세다고 했지만 조연 배우의 노출이 많이 나오는줄도 몰랐다. 장태준(박해일)을 유혹에 빠뜨리는 파격 연기를 펼친 여배우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래서 배우 김규선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였다.

 

 

 

 

 

본명: 김규선

생년월일:1988년 7월 26일

출생지: 서울
신장:169cm

 

중학생때 고등학교 진학 문제로 고민 하던때에 평범한 인문계 고등학교로 들어가고 싶지 않았던 그녀는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고 연기가 되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

그것이 계기가 되며 연예인 양성 학교라 불렸던 안양 예술 고등학교로 진학을 하였다고 한다.

친한 학교 동기는 카라 멤버 박규리가 있고 직속 선배이자 동네의 친한 언니는 오연서라고 한다.

학교 때는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또래 남자 아이들한테도 매우 인기가 많았으면 차갑고 도도하게 생긴 외모에 비해 성격은 털털하다고 한다. 그녀의 취미는 k1을 좋아하며 바다 하리와 프라이드의 마우리시오 쇼군을 좋아한다고 한다.

 

배우로 지망하기전에 한 기획사에서 걸그룹 연습생으로 선발되는 행운을 잡지만 노래를 못한다는 이유로 아이돌을 그만 두었다고 한다. 다시 친한 연습생 동기는 전 스피카멤버의 양지원 이라고 한다.

김규선은 동국대학교 연극 영화과로 진학을 하게 되며 mbc 수목드라마 (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단역으로 데뷔를 하게 된다.

같은 해 수애,유지태 주연의 (심야의 fm)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영화에 데뷔하게 된다.

 

 

 

 

눈웃음이 사람을 홀리게하는 너무 매력적인 배우이다.

영화 상류사회의 스틸컷이다.

혹시 영화를 못보신분이 있다면 상류사회 iptv 가 나온다면 vod로 꼭 보는걸 추천해드려요.

상류사회 iptv출시일은 이번주 안에 나온다고 보고 있으며 적어도 10월이 되기전에 나온다고 하네요.

인랑이 관객수가 80만 정도 되고 상류사회가 70만 정도 되는데 인랑이 영화 개봉3주만에 iptv로 나왔으니

상류사회 vod는 늦어도 3주 바로 이번주에 나온다고 가정하면 되겠네요.

 

 

김규선 배우의 인스타 모습과 젤리캐럴이란 가수의 사랑난로 뮤비에 참여했던 움짤입니다.

뮤비의 등장하시는 여자분은 김규선씨의 모습입니다.

 

 

 

혹시 상류사회 김규선 인스타가 궁금하신분들은 사이트 참고하세요.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나봅니다.

https://www.instagram.com/p/BmzczeNlsy9/

 

이번에 명당이라는 조승우 주연의 영화에도 잠깐 나온다고 하는데....

김규선씨의 모습을 찾는게 더욱 어려운것 같습니다. 거의 못찾겠음;;ㅋ

앞으로 최애 배우가 될것 같아요. 작품활동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김규선씨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