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고양이 분양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려고합니다.

저도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지금 제가 설명한 사이트에서 데려왔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고양이 분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설명하고자 포스팅을 결심했습니다.

정말 고양이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좋은 사이트입니다. 사진을 보고 원하는 고양이를 데려올수 있습니다.

여기의 장점은 무료로 고양이를 얻을수도 있지만 원하시는 고양이를 돈을 주고 분양을 받을수 있는것입니다.

 

 

 

우선 고양이 분양 사이트인 캣조아 닷컴에 접속하셔서 쭉 둘러보세요.

그럼 원하시는 고양이 종을 클릭하던가 긴급분양이나 무료 분양을 클릭하셔서 원하는 서비스를 보실수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무료 분양에 들어가서 둘러봅니다.

그다음 제가 사는 지역을 클릭하고 어떤 고양이들이 분양을 받고싶어하는지 쭈욱 볼수있습니다.

정말 고양이를 입양한다고 생각했을때는 하루에 2~3번씩 회사출근해서도 꼭 본것 같습니다.

 

 

 

무료로 드립니다.

무료 분양을 클릭하신다음 쭈욱 둘러보시면 됩니다. 사실 고양이 분양 하는 이곳의 제일큰 장점은

고양이 무료 분양이라는 컨텐츠가 있기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는겁니다.

물론 돈을 바라고 만든 사이트는 아니겠지만 정말 이런 사이트 때문에 좀더 쉽고 간편하게 직접 만나서 고양이를 입양할수가 있답니다.

 

 

고양이 분양받기!

제일 먼저 봐야할건 구분 란입니다.

구분에서 무료로 드림 란을 유심히 보시면 무료로 드림,ok분양완료,무료로 주세요, 블라인드 등등 있습니다.

말그대로 무료로드림은 사진에 나온 고양이를 무료로 준다는것이고

ok 분양 완료는 말그대로 분양이 완료되었다는 소리이며

무료로 주세요는 무료로 달라고 글을 쓴것입니다. 어떻게보면 하나의 요청이라고 볼수있죠.

blind는 작성자의 요청대로 글을 더이상 볼수없게 만드는것입니다.

그다음은 지역입니다. 너무 멀리있다면 데려오기가 힘들겠죠? 고양이 들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서로 힘듭니다.

그래서 지역-고양이종류-사진-정보 순으로 보시면 편합니다.

 

 

지역을 정하는것입니다. 고양이 분양을 해야하는데 나는 서울에 있고 고양이는 부산에있다면 조금 힘들겠죠?

그리고 고양이 품종도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예방접종입니다.

예방접종을 어디까지 했냐에 따라서 돈이 많이 절약될수도있습니다.

학생분들이 고양이 입양을 하고싶으시다면 당연히 에방접종도 다되있고 중성화도 시킨 고양이가 좋겠죠?

새끼 고양이일 경우에는 거의 50만원에서 70만원정도 써야지 모든 접종과 중성화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품종을 눌러서 본인이 특히나 원하는 고양이가 있다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어떤 고양이든 상관이 없었고 종류를 눌러봐도 잘모르기 때문에 그냥 품종선택은

패스했답니다.

고양이 분양 하시는 분들은 첫번째 숙제가 품종을 선택하는것이겠죠?

 

 

참고로 이사이트에는 강아지도 분양 받을수있습니다. 왼쪽 파란색 카테고리를 보시면 고양이 분양과 강아지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걸 선택하신다음 사진을 보고 예방접종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고양이 분양에 대한 직거래 유의사항입니다.

고양이를 분양 하기 전에 한번씩 읽는다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총 6번까지 있으니 한번씩 스윽 읽어보시고 하라는것만 하면 됩니다.

물론 위에서 제가 잘 설명 드린것이며 고양이를 입양할때는 부양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항상 생각하면 되는것입니다.

제발 사진으로 보고 너무 귀엽다고 그때만 귀여워서 나중에는 등한시 되는 그런 사람이 없길 바랍니다.

 

 

강아지도 똑같이 분양지역,품종선택,예방접종을 반드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유의사항에 써있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부양하는 마음과 스트레스를 안받게 만들어주는것입니다.

그리고 또 좋은 사이트이니 만큼 악용하시는분들이 없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지역에 있는 아기 고양이 입니다. 이고양이는 길냥이가 낳은 아가이며 너무 귀엽습니다.

어미묘도 함께 중성화를 마친 상태이며 좋은 집사를 구하고 있군요.

하.. 실물이 더귀엽다고는 하지만 지금 당장 고양이 분양을 하고싶은 충동...ㅋㅋㅋ

하지만 충동 적인 거래는 하면안되죠?!

어쩜 저렇게 천사같이 생겼는지 너무 이쁘네요.

위처럼 클릭하셔서 내용을 보면 고양이의 출생과 특징 어떤상태인지 충분히 볼수있으니

차근차근 읽은다음 고양이 분양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