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최근들어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시는분들이 매우 늘었습니다. 뭔가 타지에 처음가보고 걱정이 많이 되서 이것저것 정보를 찾는도중 매우 도움되는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바로 호주프렌즈라는 사이트입니다. 우선 유학원 사이트나 뭐를 홍보하지 않아서 좋은 사이트이며 워킹홀리데이 정보를 많이 구할수 있습니다.

제가 몇일전에 올리 호주 워킹홀리데이 블로그를 올린곳에 같이 운영하고 있는곳입니다. 정보는 많은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해서 블로그를 써서 올리려고 합니다.

http://kinghole.com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 가기

 

 

 

 

우선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간다면 필요한 일자리

 

호주 워킹홀리데이에서 구할수있는 방법까지 모조리 나와있습니다. 어떻게 구하고 어디에 좋은 공장이 어디있는지 다 나와있습니다.

아직은 소수라서 아는사람들만 이용하는것 같지만 사람이 많아지면 이런정보도 다 인기가 많아저서 안좋아지겠죠.

우선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지만 지역이 안정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글을 쓸수 있어서 좋구 일자리를 못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자리를 많이 뿌려놉니다.

그것이 호주 프렌즈의 장점이라고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괂내서 질문을 하면 빠르게 답변을 해줘서 많이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곧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지만 이사이트를 찾아서 많은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질문은 자유!!

 

이런것도 질문해도 되나 하는 질문도 그냥 모조리 올립니다. 그럼 많은 사람들이 답변을해줘서 실시간 상담 같은 느낌으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어디살지와 어떤 일자리를 구해야할지 몰랐는데 그냥 이것저것 다물어봐도 친절하게 답해주신답니다.

물론 사람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는 이유는 다르지만 그냥 본인의 상황에 맞게 질문을 한다면 알아서 많은 사람들이 답변을 해준답니다.

아직은 소수인원이라 많은 사람들이 답변해주진 않지만 기본적인건 답변해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 호주프렌즈를 만든이유

 

단톡방에서 물어봤더니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든 이유를 물어봤더니 워홀러분들이 많이 이용하면 본인이 여행사나 워홀러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더 저렴하게 혜택을 받을수있게 하고싶다더군요.

물론 믿거나 말거나 지만 지금도 사람은 많이 없지만 나티 공증을 남들보다 5불 싸게 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혜택들이 많아진다면 매우 좋을것 같긴한데 사람들이 없어서 제가 블로그로 홍보를 할려고 합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도 이사이트 들어오면 절반은 알아갈수 있을만큼 좋은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현지에서 농장이나 공장으로 사기 당하는 사람이 매우 많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를 공유해서 사이트가 커진다면 워홀러들이 당할 사기가 적어질수 있다고 하더군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경험담,썰

 

호주 워킹홀리데이 경험담,썰 게시판이있는데 여기서는 본인이 어떠한 일을 했고 어떤식으로 일을 구했고 본인에게 특별한일이 생겼으면 적는 경험담 게시판입니다.

사실 이게시판이 가장 잼미있는 게시판 중에하나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간다면 당연히 경험을 쌓으러 가는사람들도 분명 있을텐데 이 게시판을 이용한다면 글로라도 다양한 경험을 맛볼수있답니다.

물론 직접 느낀것이 아니라 글로 보는거지만 호주에는 상당한 일들이 많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답니다.

최근에 본게 악어농장 후기 였나.. 그런데 만약에 사이트에 접속하신다면 그 글은 안읽는걸 추천드립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수입공개

 

아무래도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 답게 다양한 게시판이 많습니다. 그중에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은건 수입공개 게시판입니다.

그냥 수입을 공개해서 자랑하는것이 아니라 수입을 공개해서 어떤일은 어떻게 좋은지 어떤일은 얼마나 수입이 나쁜지 비교하는 게시판이라고는 하나 최근에는 워낙 돈 많이 버는사람들만 올려서 뭔가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는데 있어서 흥분되네요.

나도 저만큼 돈을 번다면 무슨일을 할지 정하는게 행복하네요.

기본 1주일에 120만원에서 140만원은 버시는것 같은데 저도 그만큼 벌면 바로 맥북부터 장만해야겠습니다.후훗

하루 빨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고싶네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정보,팁 게시판

 

호주프렌즈란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시판 중에 하나랍니다.

물론 호주에 가는 사람들이 가장 필요한건 정보니깐 그럴수도 있는데 조회수만 보면 대단한 조회수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만큼 유용한 정보가 많은 사이트라고 볼수있죠.

우선 상당히 엄청나게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이 모르는 정보들을 가지고있죠.

호주 워킹홀리데이 하면서 필요한 어플들이나 일자리를 구하는 노하우, 호주 워킹홀리데이 농장에서 사기 안당하는법

공장 잘구하기 등등 이런 정보들이 많으며 레쥬메 쓰는법 각종 축제 정보들이 매우 많습니다.

아마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간다면 한번씩은 들려서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가져가는것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언제든 급할때 바로 질문을 할수 있는것이 가장 좋은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호주 유학원은 가지말아라.

사실 아시는분은 알다시피 호주하면 유학원들이 매우 많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기위해 유학원에 상담을 몇번 가본적이 있는데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들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진짜 안좋은 시선만 남아있는데 유학원에서 말한 정보들도 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 호주프렌즈에 다있더군요.

그래서 그냥 유학원 안가고 하나하나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물어보고 있습니다.

어차피 호주 워킹홀리데이가서 어학원에 있는건 바보같은 생각 같기 때문에 안가고 그냥 필요한정보들만 쏙쏙 먹을려고 추천드립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가서 어학원 절대 가지마세요. 나중에 학생비자로도 충분히 갈수 있는 비자이기 때문에 최대한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아끼시는것이 매우 좋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가기위해선 가장 중요한건 정보이다.

 

정보가 없다면 맨땅에 헤딩하는것이다. 물론 헤딩하는것이 재미있을수도 있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 특성상 1년 길면2년을 생활할수가 있는데 누구는 바로 정보를 알고 시작하는것과 누구는 이제 정보를 알려고 2~3달을 사용한다면 매우 손해보면서 시작하는것과 다름없다.

그러기 위해선 끊임없이 질문하고 정보를 구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선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프렌즈를 이용!!

2019/04/24 - [생활정보] - 호주 여행의 모든것

2019/04/22 - [일상생활] - 먹방 유튜버 추천

2019/04/25 - [일상생활] - 필리핀 여행의 모든것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여행 주의사항  (0) 2019.05.04
베트남 여행의 모든것  (0) 2019.05.01
필리핀 여행의 모든것  (0) 2019.04.25
먹방 유튜버 추천  (0) 2019.04.22
토트넘 맨시티  (0) 2019.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