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광장시장에가서 육회사시미,육회탕탕이 소고기로만든 음식들에 일가견이 있다는 음식점을 가봤습니다.

얼마나 유명하냐면 광장시장안에만 3~4개 판매점이 있을정도로 사람도많고 엄청 유명해요.

바로 그이름은 육사시미 전문 창신 육회점입니다. 

소문으로는 엄청 유명하고 방송도 많이 출연한 모양인데 솔직한 후기, 솔직한 평가 는 어떨까요??










바로 창신 육회 전문집입니다. 일단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달렸습니다. 다른광장시장에 있는 가게와는 달리 내부가 매우 넓은데도 불구하고 기달렸네요.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아요.

그냥 광장시장내부에서 걷다보면 창신 육회전문 이란 가게를 3~4개를 볼정도로 가게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기달려서 먹을정도로 유명합니다.






육사시미 전문점 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먹는건 역시 빈대떡 이더군요. 사실 광장시장에서 유명한건 마약김밥과 녹두 빈대떡이 유명하죠 ㅎㅎㅎ 가게 입구입니다. 앞에 한팀이 기다리는거 보이시나요? 저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가게 내부에 사진입니다. 책상이 저렇게 많고 길게 되있지만 사람은 엄청 많더군요.

나이 많으신분들도 많지만 젊으신분들도 매우 많더군요. 

이제는 광장시장이 커플데이트의 한 명소인것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방송출연한 사진과 가게 내부의 한쪽입니다 여기도 사람이 꽉 차있었어요..


가게 내부의 오른쪽 사진입니다. 엄청 넓고 가격판을 보시면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닌걸 알수 있죠. 육회라는 음식이 매우 비싼 음식이지만 

여기서는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더군요.

그리고 다양하게 냉면도 팔고 국수도 팔고 산낙지 천엽,간 녹두전,오징어파전 엄청난 메뉴를 팔고있습니다.


육회 탕탕이 25000원 의 모습입니다. 푸짐해 보이지만 맛은어떨까요 ?


처음에 봤을때는 비주얼은 좋았지만 맛은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친구와 함께 가였지만 저는 2~3입 먹고 별로 맛없어서 안먹었네요. 

어렸을적에 할아버지덕에 좋은 육회집에서 육회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육회자체가 형편없더군요. 친구말로는 맛있다고 하고 낙지는 되게 싱싱한 낙지라고 하더군요.

이게 25000원 육회 낙지 탕탕이를 시키면 나오는 메뉴인데. 저기 그릇에 담아저있는 그릇이 소고기 무국으로 반찬이 나오는데.. 저거는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밥을 말고 싶더군요. 소고기 무국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나머지는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가면 실망하실거에요.



육회 낙지 탕탕이에 대한 맛이 너무 궁금했었는데 먹어보니 그냥 탕탕이와 육회 섞은 맛입니다.

맛은 별다르진 않아요. 사실 잘 어울리는지도 모르겠지만 친구는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오겠다고 하네요.

사실 이거 시키고 제가 이상한지 제입에 안맞아서 육회사시미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육회 사시미 전문점이기 때문에 육회 사시미는 어떤 맛일지 포스팅하는 동안 너무 궁금했습니다.

육회 사시미 전문점인데 육회 탕탕이로 평가하기는 너무 섣부른 판단... 다음에는 가서 육회 사시미를 먹어봐야겠네요. 하지만 하나 확실한건 소주가 있었다면 맛은 달라젔을거란 결과....

2017/09/05 - [생활정보] - ktx할인 최대40%할인 받는 쉬운방법

2017/09/04 - [일상생활] - 다이어트 식품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사진투척!!

2017/08/25 - [생활정보] - 스타벅스 에서 김밥과 비슷한 스시를 판매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