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소문으로만 듣던 광장시장 집옆이었지만 가본건 처음이었다. 정말 가까이 있지만 안가본 그곳을 가봤다.

처음에는 육회탕탕이를 먹고 2차로는 광장시장에 인기 먹거리 떡볶이 마약김밥 이었다.

광장시장하면 마약김밥,떡볶이,빈대떡이 유명하다 이제 솔직 후기 리뷰 가겠다.

2017/11/20 - [음식점,맛집/서울] - 광장시장 맛집 육회탕탕이,육사시미전문 유명맛집 후기 솔직평가

위 글을 클릭하면 육회탕탕이 사시미에 대한 솔직맛평가가 포스팅 되있습니다.







여기는 광장시장의 입구입니다. 입구에들어가자마자 외국에서파는 젤리와 기름냄새 빈대떡,육회사시미 떡볶이 타코야끼 등등 엄청 많이 팔아요. 젊은 사람도 많은게 요세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뜨고 있는 추세 인것같습니다.

여러분도 색다른 데이트 코스를 찾는다면 광장시장 한번쯤 가보는게 어떨까요? 





일단 저희가 간곳은 대원식당이라는 떡볶이집입니다. 이게 막상 광장시장에 들어가면은 제일고민인게 어디를 가야할지 제일 고민됩니다. 진짜 어디서 사먹든 떡볶이랑 빈대떡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그게 걱정이었죠.

그래서 저희는 그냥 저희 옆에있던 떡볶이집인 대원식당에 가서 먹었습니다.




저희가 시켜먹은건 모듬김밥(깻잎우엉 빼고) 깻잎참치랑 원조마약김밥만 넣어서 먹고

떡볶이를 시켜먹었습니다.

일단 원조 마약김밥은 겨자소스에 찍어서 먹는 방식이라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떡볶이소스에 찍어 먹는게 매우 좋고 맛있더군요.







밖에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분은 김밥만 싸시고 한분은 돈계산과 떡볶이를 파시는데

김밥을 싸면 없어지고 싸면 없어지고 잘팔리더군요...







마약 김밥의 맛은 아시는분은 아시다시피 그냥 김에 밥이랑 당근 단무지만 들어가있습니다.

그냥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그리고 깨가 뿌려저있죠 .ㅋㅋㅋ








뭔가 내용물이 부실해보이긴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내용물이 부족한 맛은 아닙니다.

제생각에는 김밥이 작아서 저정도면 적당한 양인것같습니다. 당근이 매우 많이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광장시장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떡볶이입니다. 정말로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여기는 거의 대부분 쌀떡볶이인데 특이사항이 있다면

밀떡처럼 안에 양념이 잘베어서 뭔가 떡볶이 맛이 깊다고 해야하나??

하여간 맛은 넘나굿..... 쓰는 와중에 다시생각남 ㅋ







뚝딱 ㅋㅋㅋㅋㅋ 저는 김치도 못먹는 매운걸 못먹는 사람인데 약간 제입맛으로는 매웠습니다. 맛있게 적당히 매운맛 그래서 김밥에 찍어먹고 딱 조금 매울때쯤 식혜를 먹으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ㅋㅋㅋㅋ

와 너무 맛있었어요 . 개인적으로 광장시장에서 제일 맛있었던 음식은 떡볶이 김밥 식혜입니다.

꼭 떡볶이 먹으면서 뭔가 칼칼 할때쯤 식혜쭈욱 드셔보세요.. 최고의 조합입니다 정말... 다음주에 꼭 다시 갈꺼에요 ㅠㅠ


2017/11/20 - [음식점,맛집/서울] - 광장시장 맛집 육회탕탕이,육사시미전문 유명맛집 후기 솔직평가

2017/11/15 - [일상생활] - 서울 지진 왔어요.지진은 동물이 먼저 알아채린다는데 저희집 고양이는..

2017/09/05 - [생활정보] - ktx할인 최대40%할인 받는 쉬운방법

2017/09/04 - [일상생활] - 다이어트 식품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사진투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