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오늘은 패시브 인컴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의 꿈은 경제적 자유를 얻는것이 꿈이고 목표입니다.

당연히 경제적 자유는 제가 일을 안하고 잘때나 놀때도 돈이 자동으로 벌려야하는것입니다. 그런것이 패시브인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는 어떤방식으로 패시브인컴 소득을 얻으려고 하는지 살펴보고 어떤종류들이 있으며 일반사람들은 어떤방식으로 어떻게 얻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부자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것은 패시브인컴입니다. 돈에 관한 책으로 부의 추월차선에서도 패시브인컴의 중요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자들의 공통적으로 말하는 습관은 다양한 수익화가 부자를 만들어준다고 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다양한 수익화를 패시브인컴으로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설명드려보겠습니다.






패시브인컴 패시브인컴

패시브인컴 만들어야 노후대비가 가능하다패시브인컴 만들어야 노후대비가 가능하다


패시브인컴 쉽게 하는방법들


우선 많은 사람들이 노리고 있고 가장 부자가 되는 패시브인컴은 부동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해야한다고 생각할정도로 가장 대표적인 투자입니다. 월세나 전세를 받아서 넣어논다고 해도 자동으로 집에 사는사람들이 돈을 주는거나 다름없으니 대표적인 패시브인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이고 좋다고 볼수있지만 단점이 있다면 많은 돈이 처음부터 필요하다는것입니다. 예를들어 원룸에서 수익이 월에 30만원씩 생긴다고 가정하면 원룸을 본인이 가지고 있어야하는데 새로 구입한다면 적게는 5천 많게는 1억이 필요하다는것입니다.

또한 가지고 있으면서 시세차익을 노릴수 있으니 완벽한 투자지만 그만큼 큰돈이 필요하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처음에 돈이 없다면 할수가 없는 투자입니다. 그래서 다양한방법으로 패시브인컴 소득을 만들어놔야한다는것입니다.





패시브 인컴 주식패시브 인컴 주식


주식 배당금


배당금은 주식의 수익이 생기면 회사의 주식을 소유한 사람에게 수익금의 몇퍼센트를 나눠주는것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안정적인 배당금을 주는회사는 삼성전자라고 볼수있습니다. 

삼성전자는 4~6%배당금으로 상당히 많이주며 분기마다 주는편입니다. 대략 계산을하면 1천만원을 삼성전자의 투자를 한다고 가정하면 40만원에서 60만원을 받을수 있는것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부동산 원룸보다는 확실히 같은돈을 투자했을때 더많은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부동산과 같이 차익을 노릴수 있습니다.

주식에 안좋은 편견들이 많으신데 본인이 정확하게 알아보고 기반이 튼튼한 회사라면 꾸준히 배당금도 받으며 차익을 노릴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배당주의 대표적인 주식이라고 말할수 있는 코카콜라는 주식도 꾸준히 성장할뿐만 아니라 배당금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내가 놀던 말던 잠을 자던 말던 수익을 벌수가있는것입니다.

사실 우리도 돈을 모두가 많이 벌고싶어하지만 기업이야말로 우리보다 더 돈을 벌고 싶어하고 개인보다 회사가 수익을 더 내야한다는것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패시브인컴


요세는 사진찍으면서도 돈을 벌수 있는 어플이 있고 유튜브같은 플렛폼으로 수익을 낼수있습니다.

이제는 취미가 돈을 꾸준히 벌어주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만큼 빨리 적응하고 당장 취미를 찾아서 유튜브로 영상을 만들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질좋고 남들이 모르는 정보를 공유할수록 사람들은 그정보를 눌러볼테고 사람들이 볼때마다 돈이 생기는 말그대로 패시브인컴이 구축되는것입니다.

2019/03/16 - [생활정보] - 사진찍은 앨범으로 돈을번다? 셔터스톡

2019/03/22 - [생활정보] - 셔터스톡 업로드 하는방법 과 다운로드를 늘릴수 있는 팁

또한 유튜브 말고도 디지털 노마드 직업중에 많은것들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해외에서 물건을 찾아서 쿠팡같은곳이나 네이버 스토어팜에 올려서 수수료만 챙긴다해도 본인이 택배를 하나도 안쓰고 알선만해주면서 돈을 받을수 있는것입니다.

일반사람들, 즉 월급을 받는사람들은 노동시간=돈이 비례하지만 위같은 직업은 노동시간과 돈이 반비례하기 때문에 수익을 더낼수도 있지만 못낼수도 있다는것입니다.

하지만 택배를 하나도 포장안하면서 돈을 벌고 좋은 정보와 물건보는 안목이 있다면 돈을 벌는 직업이 되는것입니다.

2020/09/04 - [간맛의블로그] - 오픈마켓 판매수수료

2020/07/27 - [생활정보] - 배송대행지 장점,단점?

2020/04/27 - [생활정보] - 워렌버핏 투자방법

투자를 끊임없이 해야하는이유!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포스트 승인조건 꿀팁  (0) 2020.10.13
블로그 수익 많이 내는 방법  (0) 2020.10.07
신삼국지 리뷰  (0) 2020.08.11
태풍 관련주  (0) 2020.08.10
나라사랑카드혜택  (0)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