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블로그 수익을 많이 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모두 알다시피 블로그 고수들은 노하우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그렇다시피 블로그 수익을 내기에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애초에 블로그에 관심있으신분들만 이런 주제가 관심있으시니깐 기본적인 설명은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2가지가 있는데 티스토리로 설명드리면 상위권에 노출하는 방법과 품질과 퀄리티를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상위권노출은 다음에만 노출을 시키는것이며 품질과 퀄리티는 구글에 노출시키는방법입니다.

두가지 중에 어떤 방법이 좋으냐? 이건 고수영역입니다. 왜냐하면 좋은것을 판단하기에는 경험을 토대로한 결과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잠깐의 수익은 어떤것이 좋을지 알겠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경험이 없기 때문에 좋다고 판단하지 못하는것입니다.








블로그 수익 대충 휘갈긴 글의 장단점


우선 이러한방법들을 많이 하시고 이런글을 쓰는것이 좋다고 써주시는분들도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내기 위해선 질보다는 양이 좋다고 말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경험이 없으니 양을 추천하시는것입니다.

블로그를 퀄리티보다 양으로 하시는분들은 끼워맞추기와 글을 많이써서 물량으로 수익을 내시는분들입니다.

이러한분들도 수익을 내기는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좋지 못합니다. 우선 핵심만 말하자면 양으로 쓴글은 고작해봐야 다음에 노출되며 간혹 네이버에 노출되는것 밖에 안됩니다.

구글에서는 퀄리티있는글을 좋아하지 글자에 문맥만 바꿔서 쓴글과 중복사진은 안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장점을 말하자면 짧은기간안에 수익을 내기에는 양으로 쓴글이 훨씬 좋으며 빠르게 수익을 낼수 있다는것입니다.

단점은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매우 안좋다는것입니다. 블로그 저품질의 위험도 있으며 저품질이 되었을때 다음에서 다 내려가지만 구글은 그런것이 없다는것입니다.

또한 부업으로 하시는분들은 블로그를 못쓸경우도 많은데 그럴떄는 퀄리티있는 글이 훨씬 좋다는것입니다.





블로그 수익 퀄리티 높은 글의 장단점


위에서 설명한것과 반대이긴하나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다음에 노출된 여러가지 키워드보다 품질 있는, 퀄리티 높은 글이 구글 1페이지에 올라갔을때 수익이 더날수있다.

본인이 쓰는 포스트1개로만 한달에 20만원이상의 수익이 날수도 있는것이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선 블로그 레벨을 올리고 올리는 방법을 알아야한다.

고로 스킬과 시간이 필요한것이다. 그래서 오래하시는분들이 수익을 많이 나는이유가 이런것이다.

쉽게 말해서 스킬과 레벨이지만 본인의 직업이 아니면 알수가 없다. 하지만 오래쓰다보면 점점 감을 잡는것이다.

그렇다보니 오래한사람들도 수익이 안날수도 있으며 양으로 쓰는것이 블로그 수익이 많이난다고 하는사람이 생기는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솔직히 제일 좋은것은 2개다 같이 하는것이 가장 현명하다. 뭐가좋고 뭐가더 나쁘다고 싸우고 논쟁할 필요없이 2개다 하는것이 좋다.

특히 부업으로 하는사람과 본업이 따로 있는 분들은 가장 중요한것은 수익이다. 적어도 10만원 이상의 수익만 생기다면 훨씬 좋은것이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시간을 투자하는것도 좋기 때문에 두가지를 다하는것이 좋다.

중요한것은 항상 발전하고 꾸준해야한다는것이다. 

2가지를 설명드리자면 발전한다는것은 더 좋은 퀄리티의 글을 써야하며 어떻게해야 노출될지 연구해야하며 분석해야한다는것이다.

단순히 노출도 중요하지만 구글에 노출되기 위해서 연구하고 어떤글이 올라가 있는지 살펴보는것도 중요하다.

2번째는 꾸준함이다. 아무리 좋은 글을 쓴다하더라도 글이 몇개 없으면 블로그 수익은 제한적이다.

간편하고 알아듣기 쉽게 힌티를 드리자면 하루에 글을 몰아쓰는것보단 여러글을 쓰더라도 예약기능을 사용해서 여러분에 나눠서 쓰는것이 좋다.

또한 지치지 않게 천천히 가는것이다. 블로그의 장단점이지만 천천히 꾸준하게 하는것이 중요한데 열심히해서 결과가 안좋으면 실망하기 마련이다.

그래서 지치지 않게 천천히 본인만의 속도로 운영하는것이 블로그 수익을 높게 장기적으로 좋은 방법이다.

2020/09/21 - [생활정보] - 패시브인컴 소득얻기

2019/03/25 - [생활정보] - 블로그에 달수있는 제일 단가 높은 광고 쿠팡 파트너스!

2018/07/04 - [일상생활] - 블로그로 체험할수있는 블로그체험단 사이트 위블

2017/09/05 - [생활정보] - ktx할인 최대40%할인 받는 쉬운방법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XC 글로벌 거래소 가입 방법 및 수수료 할인 받는 법  (0) 2023.04.20
애드포스트 승인조건 꿀팁  (0) 2020.10.13
패시브인컴 소득얻기  (0) 2020.09.21
신삼국지 리뷰  (0) 2020.08.11
태풍 관련주  (0) 202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