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저도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하고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직장을 가지고 있는분들이라면 네이버 블로그가 부업이 된다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래서 제가 남들에게 애드포스트 승인조건들과 승인을 도와주면서 어떻게 해야 승인을 빠르게할수 있는지 많은 도움을 준적이있습니다.

그경험을 살리고 최근에도 어떻게 해야 승인되었으며 승인창출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 승인받기


애드포스트 승인조건 1달안에 받기


당연히 저보다 더 빨리 승인 받으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만의 방법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갓만든 블로그는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저는 갓만든 블로그가 없기 때문에 확인해보지는 못했으나 여러가지 인터넷을 찾아서 찾아봤더니 블로그 개설일로부터 90일 이상 운영해야지만 승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검증된 블로그만 수익을 창출해준다는것은 사실이진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아쉽게도 저의 지인들은 모두 갓만든 블로그가 없었고 예전에 글을 하나정도는 하였으며 하나를 안쓰더라도 블로그 개설은 다되있었기 때문에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품질있는 블로그를 만드시는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글자수도 중요하지만 글 갯수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밑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또한 불량 콘텐츠를 올려서는 안됩니다. 예를들어 사회에 문제가 있는 컨텐츠를 올렸을때는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음 티스토리든 모든 블로그를 하고있는 플렛폼에서 거절당할것 입니다.

또한 페이지뷰도 중요합니다. 밑에서 자세하게 하나하나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애드포스트 1달안에 승인받기


애드포스트 승인조건 품질있는 블로그 만들기


우선 네이버에서 원하는 블로그를 만들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당연한소리지만 그래야지만 수익을 낼수있는 애드포스트를 승인 시켜주는것입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서 퀄리티있는 블로그를 만들어야합니다. 우선 저의 기준으로 글자수는 1500~2000자 이상이었습니다. 최소 이정도이며 더많이 써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남이 썼던 글을 퍼온다던가 남의가지고 있는 정보를 그대로 배낀다면 퀄리티있는 블로그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애드포스트는 사람이 직접 뽑는것이 아니라 네이버의 로봇이 뽑는것입니다. 로봇이 퀄리티있는 블로그라고 판단할려면 어느정도 글의 개수가 있어야 판단할수 있겠죠?

당연히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50~100개이상의 글이 필요하며 본인이 쓴글을 판단할수있는 기준이 되는것입니다.





애드포스트 승인조건 불량콘텐츠


고수분들은 아시겠지만 애드포스트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광고 단가가 높은 글을 적기 마련입니다.

당연히 우리가 생각하는 대출이나 은행 부동산쪽이 광고단가가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글만 쓰다가는 네이버에서 아예 배제될수도 있습니다. 

로봇이 판단하기에 좋은 블로그가 되기 위해서는 cpc가 높은것도 좋지만 낮은것도 있는 전문분야 블로그가 좋습니다.

내가 네이버 입장에서 좋은 블로거를 뽑기 위해서는 전문분야가 있어야합니다. 적어도 블로그에서는 본인만의 분야가 있는것이 좋은것입니다.



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 단기간에 수입을 불가능하다


블로그를 하시는분들중에서 가장 힘들부분이 수익이 안나는 것입니다. 이게 단기간안에 수입을 바라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사실 본업으로 블로그를 하시는분들은 매우 적습니다. 모두 부업을 위해서 애드포스트를 하시는것이지만 수입이 안나서 고통스러워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제 지인들도 모두 그렇지만 저는 늘 똑같은 말을 합니다. 장기적으로 수입을 내야한다는것입니다.

지금은 100원이지만 2일뒤에는 200원 일주일뒤에는 300원 이렇게 늘려가는 맛이있으며 이러한 복리가 무서운것입니다. 지금은 형편없는 수입이지만 먼 미래에는 엄청난 수입이 될수도 있다는것입니다.

2020/10/07 - [생활정보] - 블로그 수익 많이 내는 방법

2020/09/21 - [생활정보] - 패시브인컴 소득얻기

2020/06/03 - [생활정보]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0/04/14 - [생활정보] - 1억굴리기

2020/04/06 - [일상생활] - 취미생활 추천 사진으로돈벌기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XC 글로벌 거래소 가입 방법 및 수수료 할인 받는 법  (0) 2023.04.20
블로그 수익 많이 내는 방법  (0) 2020.10.07
패시브인컴 소득얻기  (0) 2020.09.21
신삼국지 리뷰  (0) 2020.08.11
태풍 관련주  (0) 202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