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맛있게

요세 정준영 로이킴등등 스타들이 문제가 많이 나오고있어요.그리고 최근에 로이킴이 참고인에서 피의자로 전환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둘은 슈퍼스타 케이에서부터 친해젔으며 계속 친분이 이어저서 지금도 연락하다가 단톡방을 만들게 되고 몰카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피의자로 전환된 이유에는 경찰이 빨리 부르기 위한 하나의 수라고 볼수있죠.

왜냐하면 로이킴이 자꾸 미국에서 한국으로 귀국을 안하기 때문이죠. 이번포스팅은 그이유를 살펴볼려고 합니다.

 

 

로이킴 조사받겠다.뉴스 내용

 

 

졸업

현재 로이킴은 단톡방에 음란물만 올리게 되도 해당되는 정통망법 위반을 하였습니다.

이 시점에서 로이킴은 5월까지 무조건 버텨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로이킴은 미국에서 학업과 한국에서의 음반활동을 병행하고 있었습니다. 로이킴은 2013년 봄봄봄 부터 2018년 우리그만 하까지 성공대로를 밟고 지금은 미국에서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는 도중에 이런 사건이 터저버린것이지요.

로이킴이 다니고 있는 학교 조지타운 대학교는 입학보다 졸업이 매우 어려운 아이비 학교입니다.

우선 그학교 학생일정은 4월말에 졸업시험이 있으며 5월 중순에 졸업이 있습니다.

로이킴 입장에서는 참고인 신분으로 버티면서 조용히 시험때까지 버텼어야했는데 지금 피의자로 전환되며 언론에 노출되기 시작한것이죠.

하지만 여기서 로이킴이 다니고 있는 조지타운 학교 퇴출 조항에는 성적 비행이라는 항목이 존재합니다.

내용은 성희롱,성폭행 등 성범죄에 연관되있으면 퇴출 당하는것이죠.

졸업을 앞두고 있는 로이킴에게는 굉장히 치명적인 영향이 되서 날아온거죠. 물론 확실한 경찰조사가 나온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혐의가 있다면 대학교에서 징계조치가 취해질수도 있습니다. 

지금 외국 해외 신문에도 노출될만큼 큰사건으로 변한 이사건에 연류되어있다는것 자체가 대학에서 충분히 퇴출 시킬만한 이유가 될것입니다.

 

 

 

조지타운 대학교조지타운

 

그리고 아시는분은 아실테지만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 이후부터 외국인에 대한 비자가 매우 까다로워젔습니다.

2017년에 새로 적용된 행정지시에 따르면 이미 미국 비자가 있더라도 범죄 사실이 새롭게 밝혀 지면 이미 유효한 비자라도 바로 취소가 된다고 정해버렸죠.

이는 범죄 사실이 밝혀진다면 바로 비자가 없어지는것이죠.

많은 분들이 로이킴은 외국인인줄 알고 있지만 사실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그리고 지금 f-1비자인 학생비자로 대학생활을 하고있는것이죠. 그렇다면 당연히 이번일로 비자가 취소 될수도있고,

대학을 졸업한다 해도 그가 지금 목표하고 있는 대학원 생활은 물건너가는 셈입니다.

로이킴은" 미국에서 대학원을 다니는것도 생각하고있다" "미국 활동은 내 버킷리스트중 하나이다" 라고 말할만큼 미국에서의 생활을 본인은 원하는듯 하다.

하지만 범죄가 인정이된다면 미국에서 대학생을 졸업하는것도 어려워 지면서 대학을 졸업한다해도 비자가 취소 되니 로이킴이 원하던 대학원생활을 못하게 되는것이죠.

아마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로이킴 본인은 알것입니다. 잘못을 했다면 벌을 받겠으며 잘못을 안했다면 비자가 취소대지도 않을것이구요.

로이킴이 범죄를 하여서 지금 한국에 못오고 있다면 로이킴이 5월까지 한국에 오면 안되는 이유로 충분한 이유가 된것이지요.

슈스케 출신 가수들그들은 어디에...

 

그리고 로이킴에 이어서 그들이 친구였었던 에디킴 조차 검찰에 부름을 받았습니다. 로이킴도 에디킴도 현재 상황으로 확실하지는 않지만 정확한 답변이 안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연 정준영이 쏘아올렸던 이사건은 어떻게 결말이 날지...

2019/04/04 - [생활정보] - 중소기업 전세대출 지원금100% 받자

2019/04/01 - [생활정보] - 모든 은행 적금 금리 한눈에 비교하기

2019/03/24 - [생활정보] - 은행별 환전 수수료와 은행별 환전 우대혜택알고 환전 싸게하자

반응형